2019.11.29 (금)

유통

“올해도 명품김장 준비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하세요”

고춧가루, 소금, 깐마늘, 액젓, 새우젓 등 100% 국내산 천연 김장재료 특가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 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명품김장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춧가루, 소금, 젓갈 등 김장 부재료를 할인특가로 판매하며, 행사카드(NH, KB, 삼성, 씨티)로 결제 시 최대 2400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C카드 간편결제 어플리케이션인 BC페이북 QR결제를 이용해 3만원이상 구매할 경우 전품목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인 1일 최대 1만원 한도)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고품질의 국산 재료만을 엄선해 합리적이고 내실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농업인의 정성으로 생산한 우리 농산물에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