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금)

외식.프랜차이즈

빕스, 치즈 퐁듀 주제로 겨울 신메뉴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켜 줄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딜리셔스 퐁듀 매직(Delicious Fondue Magic)’을 콘셉트로 한 이번 메뉴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퐁듀 와 다채로운 파티 메뉴를 함께 구성해 깊고 진한 풍미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멜팅 치즈 퐁듀 플래터’는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을 따뜻하게 녹여 채소, 소시지, 옥수수 등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파티 메뉴다. ‘스노우 슈림프 치즈 퐁듀’는 오동동한 새우에 치즈 퐁듀를 더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샐러드바 메뉴도 눈길을 끈다. ‘파티 브루스게타’는 오븐에 구운 브레드에 올리브, 토마토 살사, 튜나 등 다채로운 스프레드를 취향대로 올려 즐길 수 있다.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그랑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랍스터, 키조개쉘에 담은 씨푸드 그라탕을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로 올 겨울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로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앙증 맞은 트리 모양의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무알콜 겨울 와인 음료 ‘뱅쇼’를 선보인다. 한편,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축하하기 위해 11월17일까지 인기 열대과일 ‘망고스틴’을 디너와 주말에 무제한으로 선보인다.


빕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채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파티 메뉴를 기획했다”면서 “가족, 연인, 동료들과의 연말 모임에 최적의 장소인 빕스에서 행복한 연말 추억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엉덩이를 보면 건강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의 걷는 뒷모습을 보면 다양하다. 관심이 없이 본다면 큰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자세히 보면 특이점을 많이 찾을 수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뜨이는 것은 오리궁뎅이다. 뒤뚱거리며 걷는 모습을 보면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엉덩이가 뒤로 들리기 때문에 걸을 때마다 많이 흔들린다. 반면에 위로 돌면 엉덩이살이 거의 없어 볼륨이 없는 경우이다. 한쪽만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걸을 때마다 한쪽만 씰룩거린다. 한쪽 다리의 장애로 인하여 씰룩거린다면 다리의 문제이다. 그러나 다리의 장애가 없이 씰룩거리면 무언가 몸의 균형이 깨진 것이다. 왜 엉덩이가 틀어지는 것일까? 먼저 엉덩이의 균형이 깨지는 것은 하체의 영향이 많다. 즉 발, 발목, 무릎, 고관절의 영향이다. 인간은 항상 서서 다니기 때문에 중력이 몸에 작용을 한다. 먼저 발을 땅바닥에 딛고 서야하기 때문에 발의 영향을 받게 된다. 올라가면 발목, 무릎, 고관절에 영향을 주면서 마지막에 골반의 균형이 깨지는 것이다. 발의 균형에는 어떤 문제가 생길까? 맨발로 걷거나 굽이 없는 신발을 신고 편하면 문제가 적다. 그러나 굽이 높거나 신발이 꽉 조이거나 하는 경우에 발가락과 발에 영향을 주면 골반에도 영향을 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