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2019 서울카페쇼’ 참가...카페 운영 통합 솔루션 제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카페쇼(Cafe Show Seoul 2019)’에 참가한다.


‘서울카페쇼’는 커피와 카페, 티 관련 사업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박람회다. 올해로 18회를 맞았으며 78개국 60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SPC삼립은 ‘카페 토탈 솔루션(Cafe Total Solution)’을 콘셉트로 SPC그룹 계열사인 SPC GFS, SPC클라우드, SPC네트웍스와 함께 코엑스 1층 A홀 중앙부에 통합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카페 운영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SPC삼립은 베이커리, 디저트, 음료, 크래프트 하인즈 소스류 등 약 90종의 식품을 선보이고 AI스캐너, 디지털메뉴보드, 키오스크 등 IT 기기 및 서비스와 통합물류시스템 등의 카페 비즈니스 관련 다양한 영역에 대한 서비스 및 컨설팅을 지원한다.


참관자들을 위한 시식 행사와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SPC삼립 부스에 방문해 시식 및 키오스크 주문체험 등 미션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음료 베이스, 카페메이트 디저트 제품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SPC삼립 관계자는 “이번 카페쇼를 통해 SPC삼립의 우수한 제품뿐 아니라 SPC그룹이 보유한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