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9 (금)

바이오.건식

수능 건강 관리 필수품, ‘정관장 아이패스’ 응원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수능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수험생이 부쩍 늘고 있다. 이에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곤 한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으며 그 수요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고등학생을 위한 정관장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에이치(H)’의 매출이 수능을 앞두고 매년 증가한다고 밝혔다.

수능이 약 100일 남은 8월의 ‘아이패스 에이치(H)’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14% 증가했다. 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피켓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정관장 아이패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이 원하는 피켓 디자인을 선택한 뒤 문구를 넣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친구·선후배 및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 응원 피켓을 실제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두고 단기간 집중케어를 위한 ‘아이패스 브레인’, ‘아이패스 트리플’ 등도 선보였다.

‘아이패스 브레인’는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 상황버섯, 빌베리 등을 더해 만든 수험생 맞춤형 프리미엄 대환 제품으로, 하루에 1환으로 간편하게 수험생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1환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 케이스는 손바닥 지압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패스 트리플’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군 5종 및 비타민 C를 더해 만든 타브렛 제형 제품이며 파우치로 개별포장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패스 브레인’과 ‘아이패스 파워’를 함께 구성한 ‘아이패스 브레인 & 파워’ 세트도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1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