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4 (금)

식품

남양유업,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 출시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2030 여성의 장 건강을 위한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 출시를 기념해 “불가리스 Fit이 필요한 순간을 말해줘’라는 주제로 10일까지 약 2주간 SNS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여성 잡지 allure 품평단 2030 여성들로부터 94% 이상 쾌변 효과를 검증받은 ‘불가리스 Fit’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남양유업 SNS 계정(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는 ‘수영 크리에이터 이현진’님의 컨디션 관리, ‘의사 우민지’님의 자기관리, ‘미스코리아 신아라’님의 몸매관리 비법 등을 담은 ‘불가리스 FIT’ 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이 소개된다.


현재 참여 댓글에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습관을 가지고 싶어요”, “규칙적인 장 건강을 챙기고 싶어요” 등 쾌변 과학 ‘불가리스 Fit’이 필요한 이유나 건강, 다이어트에 대한 희망사항을 담은 내용 등이 있다.


15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90명에게는 요가매트, 아령세트, 불가리스 Fit제품 등 다이어트와 관련된 푸짐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남양유업 김소현 마케팅전략실장은 “대한민국 대표 장발효유 ‘불가리스’의 복합 유산균 조합을 활용한 ‘불가리스 Fit’은 No.1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인 Taylor의 푸룬 농축액 배합과 콜라겐 함유로 여성들의 피부 건강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불가리스 FIT’이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장 트러블이 있는 2030 여성들을 위해 맞춤 설계한 제품이라는 점이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