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 BBQ, 27일까지 하루종일 최대 1만1000원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BBQ가 배달앱‘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시작해 27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페스티벌’ 4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2.0’ 4000원을 함께 적용해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1000원의 파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BBQ는 지난주 요기요와 함께 최대 9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 수익 극대화를 이끌었다” 며 “추가 진행을 원하는 패밀리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패밀리 수익 극대화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요기요와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지난 9일 출시해 열흘 만에 첫 날 대비 약 20배의 판매량 증가를 보이고 있는‘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파격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특히 20~30대 고객들로부터 ‘맵단맵단의 극치’,‘깔끔한 매운 맛이 일품’ 이라는 평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전용 할인쿠폰 4,000원을 다운로드 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000원의 슈퍼레드위크 할인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쿠폰은 시간 제약 없이 BBQ 영업시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 당 1일 1회, 기간 내 총 5회 사용 가능하다.

한편, BBQ는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선보인다. 황금올리브닭다리+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 반반+ 황금알치즈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순살+황금 알치즈볼,극한매운 왕갈비+황금알치즈볼 등 세트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