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2 (수)

식품

하림펫푸드, 세이브펫 챌린지 캠페인으로 800kg 사료 기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펫푸드는 10일 ‘세이브펫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모인 사료를 스카이펫파크 상암본사 사옥에서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세이브펫 챌린지는 유기 반려동물에게 사료를 기부하기 위해서 EXID 솔지, 여자친구 신비, 개그맨 김지민, 가수 김재환 랩퍼 행주까지 총 5명의 연예인들과 함께 각종 미션에 도전을 하고 미션 성공시에 사료를 획득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미션완료를 통해 5명의 연예인이 기부하는 사료는 총 800kg이다. 

하림펫푸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를 약속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더 리얼’을 출시해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림펫푸드는 이번 세이브펫챌린지의 미션 성공사료 800kg 사료를 더리얼로 지원한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작년 유기된 동물의 수가 12만 마리이고 특히 명절이나 휴가철에 집중된다는 자료를 접한적이 있는데 이번 사료 기부를 통해 이번 한가위 추석에는 버려지는 유기동물의 수보다 따스한 마음을 전하는 마음의 숫자가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정세균 총리에게 거는 기대
문재인 정부에 두 번째 총리로 정세균총리가 취임하였다. 국회청문회 과정에서 국회의장의 경력이 걸림돌이 되었으나 국회의 동의를 얻어 공식적으로 총리로 임명된 데 대하여 축하를 드린다. 오늘 취임사에서 "경제 활성화와 국민 통합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내각이 중심이 돼 실질적 변화를 만들어내자"고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신임 총리에게 국회와 야당과도 대화로 소통하면서 서로 협력과 타협하기를 바라고 대통령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분이라서 기대가 크다고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첫 국무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는 올 한해 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에 매진해 줄 것과 특히, 과감한 규제혁파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혁신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달라고 내각에 주문하기도 했다. 문재인 정부의 후반기를 맞아 국민들은 그간 정부가 혼선을 빚어온 여러 정책이 제대로 수정되고 20대 국회의 마감과 21대 국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새 총리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정총리는 산업자원부 장관과 국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어 정치에 대한 균형 감각과 실물경제에 해박한 분이라서 현재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정치와 경제 등의 난제를 가장 슬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