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문희, 김동현이 KGC인삼공사와 함께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 3백만 건 돌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배우 나문희, 김동현 선수가 출연한 유튜브 동영상이 3백2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정관장 콜센터에 근무하는 김동현이 추석 선물 관련 소비자 문의를 받는 가운데 나문희가 등장해 ‘문희는 정관장이 좋은뎅’을 계속 언급하는 장면을 담았으며 ‘문의’와 ‘문희’의 언어유희를 활용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배우 나문희와 함께 제작한 영상 편지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평소에 고마웠던 분들에게 배우 나문희가 정관장과 함께 제작한 보름달 영상 편지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되며 정관장 이벤트 페이지에서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관장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마운 주변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영상 편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정관장 제품으로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