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9 (월)

바이오.건식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롯데홈쇼핑 추가 편성

홈쇼핑서 35% 할인 판매, 롯데아이몰 사이트 사전 주문 시 에코보틀 증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지난 7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가 설계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가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롯데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추가 진행한다.


꽃중년의 단백질 도우미 ‘뉴케어 액티브’에 쏟아진 소비자의 관심에 뉴케어가 2차 방송을 추가로 준비해 오는 10일 화요일 오전 6시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7월 11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첫 방송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이후 꾸준한 추가 요청에 2차 방송이 추가 편성돼 가을철에도 균형 잡힌 단백질 영양식단을 챙길 수 있다.

‘뉴케어 액티브’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으로 24년간 균형영양식을 만들어 온 환자영양식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단백질은 우리 몸을 수분 다음으로 많이 차지하는 주요성분이자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최근 단백질 섭취량과 근육량이 노후건강에 중요한 지표가 되면서 30대 이후 줄어드는 근육량을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보충해 건강한 액티브 시니어가 되고자 하는 꽃중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한국인의 식습관에서 단백질 권장섭취량을 챙기기 쉽지 않아 한국인에게 평균적으로 15g의 단백질이 부족한 상태이다. 특히 추석 후 기름지고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명절 음식으로 인해 건강이 염려되는 장년층과 부모님의 식단과 건강관리가 걱정인 자녀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뉴케어 라인 중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된 ‘뉴케어 액티브’에는 한 팩 당 단백질 15g이 들어 있으며 이는 우유 (200ml) 2컵 반, 소고기 1인분(150g) 분량에 달한다. 평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알지만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 한 팩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뉴케어 액티브’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역시 2,000mg이 함유돼 있으며, 함께 먹으면 근육 합성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이 강화돼 단백질을 제외한 다른 영양성분도 쉽게 섭취가 가능해 영양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이들에게 호응이 좋다. 특히 여름 동안 무더위를 견디느라 체력이 저하되고 영양 균형이 좋은 식단을 챙기지 못해 간절기 감기 몸살과 같은 질병이 걱정되는 이들의 영양 보충에 도움이 된다.

뉴케어는 ‘뉴케어 액티브’ 출시와 함께 ‘Stay strong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은 40대 이후 약해지는 신체변화에 대응해 지금의 건강한 삶을 오래도록 유지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SNS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고단백 영양과 운동을 제안할 예정이다.

‘뉴케어 액티브’ 관계자는 “론칭 방송을 진행한 지 얼마 안 된 ‘뉴케어 액티브’가 좋은 호응을 얻어 2차 방송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제품 개발에 현대인의 변화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구성한 점이 소비자의 니즈에 잘 맞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성장하는 CMR 시장과 단백질 식단의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