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몰, 써브웨이, 썬앳푸드, 매드포갈릭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굽네몰, 닭가슴살 활용한 ‘닭가슴살볼’∙‘오븐 스테이크’ 출시


굽네몰이 스팀에 쪄낸 후 오븐에 한번 더 구워 칼로리는 낮추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살린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과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과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는 각각 청양고추맛, 깻잎맛, 옥수수콘맛 3종으로 구성했다. 청양고추맛은 매콤한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청양고추뿐 아니라 양파와 마늘 등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영양도 챙겼다. 깻잎맛은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하고 향긋한 깻잎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각종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갔다. 옥수수콘맛은 옥수수알이 들어가 톡톡 터지는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어묵처럼 탱글하고 쫄깃한 한입 사이즈의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과 두툼한 두께로 육질이 살아있어 함박 스테이크처럼 리얼한 풍미와 식감을 살린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는 스팀에 쪄낸 후 오븐에 한번 더 구워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또한 닭가슴살 고유의 담백함과 오븐구이의 촉촉함까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골라 덮밥이나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는 소용량으로 파우치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식감과 맛이 우수한 닭가슴살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간편한 한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세분화된 입맛을 고려해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광고 모델로 할스타 박막례 발탁


써브웨이는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한 대세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를 ‘썹!프라이즈’ 프로모션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2일 박막례 할머니가 ‘1인 3역’을 맡아 열연한 온라인 CF를 공개했다.


광고 공개 직후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할머니 너무 귀여워요”, “할머니가 모델하니까 써브웨이가 더 친근하게 느껴져요”, “광고 잘 뽑았네, 할머니랑 써브웨이 찰떡!”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이번에 공개된 9월 썹!프라이즈 온라인 CF는 청춘남녀 배우의 연기에 박막례 할머니 특유의 찰진 사투리 더빙을 더해 B급 감성의 코믹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CF에서 박막례 할머니는 남녀 배우의 목소리 연기를 멋지게 소화한 것은 물론, CF 말미에 써브웨이 매장에서 일하는 샌드위치 아티스트로 직접 등장해 1인 3역으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지난달 시작한 ‘썹!프라이즈’ 이벤트는 올 12월까지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단돈 3900원에 파격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9월 썹!프라이즈 이벤트 메뉴는 클래식 라인의 대표 메뉴인 ‘햄 샌드위치’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로, 입 안 가득 퍼지는 스모크햄의 풍미가 일품이다. 소스와 치즈를 제외한 열량이 290kcal에 불과해 건강 다이어트 메뉴로도 인기가 높다. 취향에 따라 채소를 선택하고 마요네즈와 사우전 아일랜드 소스를 곁들이면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햄 샌드위치 꿀조합이 완성된다.


한편,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수량 제한이 있다.



썬앳푸드, ‘안다즈 서울강남’에 신규 매장 2곳 동시 오픈 


썬앳푸드(대표 김용균)가 오는 6일 오픈하는 ‘안다즈 서울강남’에 신규 매장 2곳을 동시 오픈한다.


신규 매장 오픈은 브라질 슈하스코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Texas de Brazil)’과 쓰촨(四川)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 등 2곳이 한다.


‘텍사스 데 브라질’ 안다즈점은 썬앳푸드가 2015년 반포 센트럴시티에 아시아 최초로 매장을 선보인 이후 약 4년만에 오픈하는 신규 매장이다. 그동안 한 개의 매장만을 운영해온 썬앳푸드는 최소 2~3주 전에 예약을 해야 방문이 가능한 1호점 매장 사정을 고려해 오랜 시간 추가 매장 오픈을 위한 사전 준비를 거쳤다. 또한 ‘시추안 하우스’는 최근 더욱 거세진 마라 열풍에 힘입어 매장 오픈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텍사스 데 브라질’과 ‘시추안 하우스’가 입점하는 ‘안다즈 서울강남’은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 그룹의 상위 브랜드로 중국 상해, 일본 도쿄,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 4호점이자 한국 1호점이다. 오픈 이슈 만으로도 큰 화제를 몰고 온 ‘안다즈 서울강남’은 ‘텍사스 데 브라질’과 ‘시추안 하우스’ 외에도 커피계의 애플로 불리우는 ‘블루보틀’과 ‘에맥앤볼리오스’, ‘오복수산’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다수의 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이다. 이에 인근 직장인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관계자는 내다봤다.


썬앳푸드는 안다즈 서울강남 매장 오픈에 맞춰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추안 하우스’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주년 기념 ‘火내지 마라 소화기’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인증샷 이벤트와 함께 즉석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대표메뉴 3가지의 30% 할인쿠폰을 배포한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기존 방문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신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문자를 발송한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꾸준한 사랑 덕분에 신규 매장 2개를 동시에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매드포갈릭, 새로운 출발의 의미 담은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은 새로운 출발의 시간이다’라는 슬로건을 메인으로 ‘가을 시즌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의 메인 슬로건은 섬세한 감성으로 잘 알려진 SNS 스타작가 ‘글배우’와 협업하여, 서정적인 언어로 매드포갈릭만의 가을 시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흑백의 가을 이미지 위에 ‘가을은 새로운 출발의 시간이다’라는 문장을 옐로우 컬러의 가을 감성으로 표현함으로써, 고객들이 끝맺음의 가을이 아닌 새로운 시작의 의미로 가을을 맞이했으면 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가을 시즌 신메뉴 4종으로는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모습을 형상화 한 스파게티면 위에 토마토와 프레시 부라타 치즈를 토마토 마리네이드 소스와 함께 상큼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어텀 브리즈 샐러드, 빅 사이즈의 새우와 매드포갈릭 특제 스파이시 만조 소스를 곁들여 대파채와 함께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킹 프라운 스파이시 어텀 파스타,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소스와 매콤한 망고 살사 그리고 타코 슈림프를 단호박칩과 함께 즐기는 ▲옐로우 스파이시 펌킨 피자, 육즙 가득 구워 낸 채끝 스테이크에 매콤한 망고 살사와 무화과 소스를 곁들여 어니언 플라워를 함께 즐기는 ▲폴 인 옐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시즌 한정 매드 와인(MAD WINE)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대표적인 매드 와인으로 꼽히는 ‘마또 두 엠 로쏘(Matto Due M Rosso)’와 ‘지아콘디 트레비아노(Giacondi Tredbbiano)’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정가 2만 원 상당의 모든 피자 메뉴 또는 프루트&치즈 플래터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의 매드 와인 주문 시에도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가을 신메뉴와 함께 깊은 풍미의 매드 와인을 즐기며 매드포갈릭의 차별화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고려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