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8 (토)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제품 구매 소비자에 여행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가을 여행을 위한 항공권, 여행 지원금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제품은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흑심 품은 밤모스’,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가을, 밤에 한가득’ 등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한 가을 제품이다. 9월 25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 응모번호로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L)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 지원금 60만 원, 2등(5명) 대만 왕복항공권 2매와 클룩 여행 지원금 30만 원, 3등(15명) 클룩 여행지원금 20만 원, 4등(200명) 뚜레쥬르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해당 제품들은 밤, 고구마 등 가을 제철 재료와 정취를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중,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등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밤 앙금과 밤 만주를 아기자기한 밤 모양 케이스에 담은 ‘가을, 밤에 한가득’과 프리미엄 생크림 롤 ‘마스카포네 밤 롤케이크’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담은 추석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꼭 잡아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