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4 (금)

외식.프랜차이즈

폴 바셋, 론칭 10주년 기념 ‘룽고’ 무료 증정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폴바셋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3일부터 이틀 간 룽고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는 ‘프리 룽고 데이’(Free Lungo Day) 이벤트는 전국 폴 바셋 모든 매장에서 진행되며,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폴 바셋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룽고를 1잔씩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 날 오전 12시까지 메뉴를 구매하는 폴 바셋 멤버십 고객 (골드&플래티넘)들에게는 10주년 기념 바리스타 파우치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폴 바셋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폴 바셋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폴 바셋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 받았던 룽고를 한 시간 동안 조건 없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폴 바셋은 지난 2009년 국내에 론칭한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로,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폴 바셋과 함께 만든 브랜드다.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원칙 아래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를 도입하며 룽고와 라떼,  아이스크림 라떼 등 폴 바셋만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폴 바셋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프리 룽고 데이’ 이벤트 외에도 10일 연속 크라운오더로 주문 시 크라운 10배 적립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기간 내 크라운은 최대 100개까지 적립 가능하다. 1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기고] '까치 까치 설날은~' 설날과 떡국의 의미
까치 까치설날과 우리 우리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설날 설빔을 입기 위해 고사리 같은 손가락을 세어보며 기다리던 설날. 고무신 바닥이 다 달고 발이 커감에 신발이 작아 발가락을 꾸부리며 신던 신발도 설날 설빔으로 받아 신어야만 했던 기억이 난다. 요즘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생각해 보면 그때가 그리워지곤 한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가래떡은 떡국만 끓여 먹는 게 아니라 우리의 주전머리로도 그만 이였지 안나 생각이 든다. 또한 우리가 설날 먹는 떡국은 우리 민족의 원대한 소망이 녹아 있기도 하다. 길쭉한 가래떡은 무병장수를 의미한다. 가래떡이 엽전처럼 둥글게 썬 것은 부자가 되고 싶은 바람이요. 단명과 배고팠던 지난날 우리 조상들의 한과 염원이 담겨 있는 게 바로 떡국이었다. 유난히도 하얀 색을 좋아했던 우리조상들은 지난해 안 좋았던 일을 깨끗하게 잊고 새롭게 새해를 시작하자는 뜻도 함축돼 있다. 꼭 적당한 것이 없을 때 그와 비슷한 것으로 대신하는 경우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꿩대신 닭”이다. 라는 말도 예전에 떡국을 끓일 때 꿩을 사냥하여 국물을 내 떡국을 끓였으나 요즘은 꿩을 잡기가 어려움이 있자 비슷한 닭으로 떡국을 끓였다는 의미로 꿩 대신 닭이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