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폴바셋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3일부터 이틀 간 룽고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는 ‘프리 룽고 데이’(Free Lungo Day) 이벤트는 전국 폴 바셋 모든 매장에서 진행되며,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폴 바셋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룽고를 1잔씩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 날 오전 12시까지 메뉴를 구매하는 폴 바셋 멤버십 고객 (골드&플래티넘)들에게는 10주년 기념 바리스타 파우치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폴 바셋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폴 바셋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폴 바셋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 받았던 룽고를 한 시간 동안 조건 없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폴 바셋은 지난 2009년 국내에 론칭한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로,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폴 바셋과 함께 만든 브랜드다.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원칙 아래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를 도입하며 룽고와 라떼, 아이스크림 라떼 등 폴 바셋만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폴 바셋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프리 룽고 데이’ 이벤트 외에도 10일 연속 크라운오더로 주문 시 크라운 10배 적립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기간 내 크라운은 최대 100개까지 적립 가능하다. 1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