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체리부로, ‘든든한 닭가슴살 닭곰탕’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육가공 전문 계열사인 체리푸드에서 생산한 신제품 ‘든든한 닭가슴살 닭곰탕‘을 출시했다.


‘든든한 닭가슴살 닭곰탕’은 밥과 함께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신선 냉장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잘라 듬뿍 넣은 신제품으로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에서도 쉽고 빠르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든든한 닭가슴살 닭곰탕의 육수는 국내산 양파와 마늘, 생강, 닭뼈를 골고루 넣어 진하게 고아낸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깔끔한 맛으로 칼국수, 만둣국 등의 요리용 육수로도 활용할 수 있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든든한 닭가슴살 닭곰탕은 체리부로가 직접 기른 건강하고 신선한 닭으로 만들어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다”며 “입맛을 살리고 영양을 챙길 수 있는 푸짐한 양의 신제품 든든한 닭가슴살 닭곰탕을 꼭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