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도미노피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버거킹과 쟌슨빌의 역대급 콜라보! 신메뉴 프리미엄 핫도그 2종 한정 출시


버거킹이 No.1 소시지 쟌슨빌과 손잡은 역대급 콜라보 메뉴, 핫도그 2종을 출시한다. ‘아메리칸 독’과 ‘비프칠리 독’ 2가지로 기간 한정 출시 메뉴다.

미국 내 No.1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은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버거킹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쟌슨빌의 소시지를 활용한 핫도그 2종, ‘아메리칸 독’과 ‘비프칠리 독’을 출시한다. 이번 핫도그 신메뉴에 사용된 쟌슨빌 소시지는 스모크 향이 깊게 베인 소시지로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훈연향이 일품이다. 또한, 돼지고기 함유량이 96%에 달해, 고기의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합성 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더욱 순수한 소시지 본연의 맛을 자랑한다.

이런 쟌슨빌의 소시지를 활용한 버거킹 신메뉴 ‘아메리칸 독’은 스모크 향이 깊게 베인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핫도그다. 비프칠리 독은 버거킹만의 노하우가 담긴 비프칠리 소스에 치즈를 더했다. 버거킹의 비프칠리 소스는 쇠고기, 칠리, 블랙빈의 함량이 높아 진한 밀도와 농도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녹은 치즈가 비프칠리소스와 소시지를 덮어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 안 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아메리칸 독의 가격은 2900원, 비프칠리 독의 가격은 3500원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달래줄 색다른 메뉴를 고민하던 중에 프리미엄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메뉴 핫도그 2종은 쟌슨빌의 프리미엄 소시지를 사용하여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충족해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검은사막 모바일’ 제휴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시원하게 게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펄어비스의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참여 고객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로그인 및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한 성인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로그인 시 ‘검은사막 모바일’ 1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을 최대 1회, 피자 구매 시에는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최대 2회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검은사막 모바일’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시어 도미노피자 맛있게 즐기고 게임 아이템도 챙기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X리아킴’ 신규 TV 광고 온에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최정상 케이팝 안무가 리아킴이 함께하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아웃백이 2017년 토마호크 스테이크 출시 이후 매해 다양한 예술 분야와 연계해 선보이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TV 광고의 새로운 버전이다. 보아, 선미 등 유명 케이팝 스타들의 안무가로 유명한 최정상의 퍼포먼스팀 원밀리언의 리아킴이 이번 광고의 모델로 발탁됐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예술적 스테이크’라는 컨셉의 이번 광고는 리아킴과 탭 댄서들의 군무 그리고 재즈밴드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탭댄서의 정열적인 풋스텝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조리과정을 식재료 손질 과정부터 고기를 굽는 순간까지 빠른 템포로 보여준다. 익스트림 클로즈업 기법으로 식재료가 손질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 각각의 조리 과정에 리아킴의 독창적 안무와 탭댄스 등이 교차되며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완성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리아킴은 이번 아웃백 광고를 위해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조리과정을 표현한 ‘토마호크 댄스’ 안무를 직접 준비했다. 작년에 선보인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광고에서 댄스팀 저스트 절크(Just Jerk)가 ‘아웃백 토마호크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에 이어 두번째 토마호크 안무가 만들어진 것. 리아킴이 국내 최고의 안무가인만큼 또 다른 역동성과 독창성를 가진 댄스가 탄생, 여기에 탭댄스와 재즈 음악이 결합되며 역대급 퍼포먼스가 완성됐다는 설명이다.

2017년 아웃백이 20년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한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프리미엄한 맛의 스테이크로 국내 외식업계에 본인(Bone in) 스테이크 트렌드를 선도하며 최근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