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5 (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네네치킨, 굽네피자, 스쿨푸드,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네네치킨, ‘키움 스폰서데이’ 야구팬 초청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이 오는 17일 ‘키움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야구 경기 관람권 및 치킨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올해 새롭게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8월 1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팬 50여 명을 초청, 야구팬과 함께 시식행사 및 다양한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폰서데이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을 시켜 먹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키움히어로즈 응원 댓글을 달아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내야 1루석 경기 관람권 및 현장에서 직접 튀긴 치킨을 2인당 한 마리씩 증정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키움히어로즈와 진행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프로모션인만큼 야구팬들과 네네치킨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침으로써 서로 윈윈하는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굽네피자, 8월 요기요 주문 시 6000원 할인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8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굽네치킨과 굽네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마케팅 제휴를 통해 굽네피자 전 메뉴 주문 고객에게 6000원, 굽네치킨 전 메뉴 주문 고객에게 2000원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단, 치킨과 피자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주문 시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굽네피자 할인 이벤트 기간은 8월 5~6일, 8~13일, 15~18일이며, 굽네치킨 할인 이벤트 기간은 7일, 14일, 21일, 28일로 매주 수요일이다.

이용방법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요기요서 결제 시 할인 메뉴’ 클릭 또는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문 가능 메뉴는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과 피자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굽네치킨과 피자를 부담 없이 즐기고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제주 1호 ‘신제주점’ 첫 선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제주 연동에 첫 매장인 ‘신제주점’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SF이노베이션은 올해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국내 및 해외에 경쟁력 있는 매장을 새롭게 넓혀나가고 있다. 이번 신제주점 오픈을 교두보 삼아 그 동안 스쿨푸드 매장이 없었던 제주 지역에서도 매장을 선보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제주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배달 특화 브랜드인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매장을 운영. 가맹점에는 폭 넓게 영업권을 설정하며 제주 지역 곳곳에 프리미엄 분식 메뉴를 선보이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쿨푸드 딜리버리 신제주점이 오픈하는 연동은 제주의 ‘명동’이라 불리는 신도시 지역으로 대규모 아파트는 물론이고 호텔, 관공서 등이 몰려있어 제주의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스쿨푸드만의 프리미엄 분식을 더욱 많은 분들께 선보이고자 제주도민을 비롯해 국내∙외 관광객들의 유입이 높은 제주 지역에 첫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제주 1호점을 발판 삼아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표 외식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bhc치킨, 치맥족을 위해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이 8월 한 달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 일은 8월 5일, 7일, 12일, 14일, 19일, 21일, 26일, 28일 등 8일로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내 맘대로 골라 먹는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빨간소떡’, ‘뿌링소떡’, ‘뿌링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곁들인 세트 메뉴도 대상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에 bhc치킨은 여름철에 즐기는 대표적인 치맥 치킨으로 마라칸과 뿌링 치즈볼의 조합을 추천했다.

‘마라칸’은 중국의 매운 향신료 마라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으로 마라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메뉴로 제격이다.  특히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하기에 딱 좋은 치킨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뿌링 치즈볼’과 함께 즐긴다면 치즈볼의 고소함이 매운맛을 잡아줘 색다른 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하거나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