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화)

식품

대상그룹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그룹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간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분 좋은 만남 홈페이지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청정원, 종가집, 미원,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 총 6개의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콘을 모두 찾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기분 좋은 만남’을 검색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거나,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청정원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프리미엄 세트’ (2명) ▲대상그룹 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원e샵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10명)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소스&면 세트’ (5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9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대상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고 이색적인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상그룹의 소식과 요리,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기분 좋은 만남>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그룹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은 대상그룹 및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요리, 문화, 트렌드 칼럼 등 실속 있고 휴머니즘 가득한 정보를 담고 있다. 1998년부터 22년 째 발행하고 있으며, 격월로 발간한다. 신청을 통해 무료로 누구나 받아 볼 수 있다. 잡지에 게재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웹레터 구독 신청을 통해 이메일로도 받아 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