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토)

식품

대상그룹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그룹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간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분 좋은 만남 홈페이지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청정원, 종가집, 미원,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 총 6개의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콘을 모두 찾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기분 좋은 만남’을 검색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거나,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청정원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프리미엄 세트’ (2명) ▲대상그룹 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원e샵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10명)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소스&면 세트’ (5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9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대상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고 이색적인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상그룹의 소식과 요리,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기분 좋은 만남>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그룹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은 대상그룹 및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요리, 문화, 트렌드 칼럼 등 실속 있고 휴머니즘 가득한 정보를 담고 있다. 1998년부터 22년 째 발행하고 있으며, 격월로 발간한다. 신청을 통해 무료로 누구나 받아 볼 수 있다. 잡지에 게재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웹레터 구독 신청을 통해 이메일로도 받아 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