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9 (일)

식품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초코파이 마카롱’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신제품 ‘초코파이 마카롱’을 출시한다.


초코파이 마카롱은 프랑스 정통 디저트인 마카롱을 초코파이로 재해석한 제품. 마카롱 속에 버터크림과 마시멜로를 더블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다.


겉을 감싸는 크러스트도 머랭 속에 아몬드 파우더를 넣어 구워내 쫀득함과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빅 사이즈의 마카롱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크기도 일반 마카롱 대비 약 30% 더 크게 만들었다.


리얼 초콜릿으로 만들어 진한 초콜릿 풍미가 특징인 ‘초코’, 리얼 화이트초콜릿에 천연 바닐라를 넣어 깔끔한 맛이 일품인 ‘바닐라’, 산딸기와 딸기로 만든 더블베리잼을 넣어 톡톡 터지는 딸기씨의 식감이 재밌는 ‘딸기’, 황금비율로 혼합한 레몬잼과 버터크림의 조화로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레몬’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초코파이를 프리미엄 버전으로 다시 탄생시킨 ‘디저트 초코파이’를 판매하는 매장. SNS 등에서 입소문이 나며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 잡았고, 디저트 초코파이도 2017년 12월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디저트 시장을 주도하는 1030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카롱을 초코파이 하우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로, 또 가족과 연인 간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