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수)

신상품

샘표, 동화약품과 콜라보로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샘표가 동화약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은 73년간 맛있고 건강한 식품을 만들어온 샘표와 120년간 국민 건강을 위해 좋은 약을 연구해온 동화약품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미세먼지 등 환경변화와 환절기 등 호흡기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양사 연구진이 공동 연구하여 평소 코와 목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를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 한방 중에 '가래가 많은 것을 치료하는 처방'이라는 뜻의 청담탕 컨셉을 적용했으며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와 수세미에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한약소재(길경, 금은화, 사삼)을 추가했다. 배 특유의 건강한 단맛으로 쓴맛의 한방 성분을 보완하는 등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만들었다. 이 제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0ml 파우치 1포에 2000원이다.

샘표 관계자는 “샘표만의 독보적인 73년 발효기술에 동화약품의 노하우를 더해, 일상 생활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백년동안’ 신제품으로 양사의 첫 콜라보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식품 및 제약회사의 기술력이 만난 사례로 업계의 주목은 물론, 미세먼지 이슈와 맞물려 코와 목 건강을 위한 건강음료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