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30 (토)

식품

롯데칠성몰, 온라인 직영몰에서 '오늘 하루 트레비 GO'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몰 ‘롯데칠성몰’에서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오늘 하루 ‘트레비’를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하루 트레비 GO’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갈증을 상쾌하게 해소할 수 있는 트레비 브랜드의 붐업 조성과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칠성몰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네이버에서 ‘롯데칠성몰 트레비’를 검색한 후 노출된 이벤트 베너를 클릭하고, 연결된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레비 40%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트레비 제품 2세트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탄산수 시장은 마트, 편의점 등 소매점 판매를 기준으로 2016년 856억원, 2017년 839억원, 2018년 868억원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약 400억원 규모로 전년동기대비 약 20% 성장해 올해 처음으로 1000억원 돌파가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상쾌함의 높이가 다른 트레비를 부담없는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롯데칠성몰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직영 쇼핑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