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금)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bhc치킨, 본아이에프, 피자알볼로, 굽네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쪽방촌 주민 위해 여름나기 나눔 행사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쪽방촌 주민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나눔활동을 펼쳤다.

대학생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 단원들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남대문 쪽방촌을 찾았다. 단원들은 더운 날씨에도 쪽방촌 200가구를 일일이 방문하여 시원한 음료 및 아이스 스카프 등 여름나기를 위한 물품을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쪽방촌 주민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길거리 쓰레기 줍기 및 청소 등 환경 미화 활동도 진행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무덥고 습한 한여름에 변변한 냉방 시설이 없어 고생하고 있는 쪽방촌 지역 주민들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으며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본격적인 폭염이 찾아오기에 앞서 쪽방촌 주민들이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며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청년 봉사 단체이다. 현재 3기가 활동하고 있으며 봉사단원들은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고자 기관 섭외를 비롯해 모든 것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다. 이에 bhc치킨은 활동에 따른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활동 별 우수자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CJ ENM 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서 ‘아침엔본죽’ 선봬

본아이에프(김철호 대표)가 오는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 ENM 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에서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침엔본죽은 본죽의 베스트셀러인 ‘쇠고기죽’과 ‘랍스타죽’, 여름철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전복죽’과 ‘삼복죽’, 얼큰한 해장죽 ‘얼큰낙지김치죽’, 국민 밥반찬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등 총 6종 35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특히 전복죽과 삼복죽은 말복을 맞아 기존 제품에서 식감과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전복죽은 전복 슬라이스의 크기를 키워 씹는 맛을 강조했으며 삼복죽은 찹쌀과 비법 육수를 더해 더욱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낙지를 듬뿍 담은 얼큰낙지김치죽도 최화정쇼 최초로 공개한다. 쫄깃한 낙지와 칼칼한 김치가 어우러져 개운하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며, 간편한 해장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속 편한 간편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아침엔본죽을 최화정쇼를 통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리뉴얼된 보양죽 제품과 최초로 공개하는 얼큰낙지김치죽 등의 특장점이 최화정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 나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절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에 나섰다.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렸다.
 
여진구와 아이유 주연, 홍자매 극본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호텔 델루나는 방영 2회만에 최고 시청률 8.6%를 기록,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방영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호텔 델루나에서 남자 주인공의 친구로 나오는 산체스(조현철 분)가 전 세계 체인을 거느린 피자집을 운영한다는 내용에 맞게 매장 및 주요 메뉴를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드라마 방영이 끝날 때까지 제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긍정적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굽네치킨, 중복 맞아 ‘복날의 치킨’ 추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중복을 맞아 추천 메뉴로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제안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12일 초복 당일 전체 매출이 전주 대비 214%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굽네 오리지널’ 메뉴와 신제품 ‘굽네 마라 볼케이노’ 메뉴가 각각 전주 대비 150%, 283%로 가장 크게 증가했다. 이번 중복에도 두 메뉴 모두 오븐구이 치킨 특유의 담백하고 부담 없는 맛과 최신 푸드 트렌드에 맞춘 이색적인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을 기대하고 있다.

‘굽네 오리지널’ 메뉴는 굽네치킨의 간판 메뉴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브랜드 출범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타 치킨 대비 기름기와 칼로리가 적어 복날 건강 메뉴로 손색이 없다.

‘굽네 마라 볼케이노’는 중국 쓰촨 지방의 향신료 마라를 베스트셀러 볼케이노 소스에 더한 색다른 신메뉴다. 볼케이노 소스 특유의 불 맛이 더해진 감칠맛과 얼얼하고 중독적인 매운 맛이 특징이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젊은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마라의 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메뉴로 우수한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지난 초복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복날을 맞아 소비자들이 새로운 몸보신 메뉴로 오븐구이 치킨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중복뿐 아니라 다가오는 8월 11일 말복에도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마라 볼케이노의 활약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