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오리협회, 초복맞이 사랑의 오리고기 전달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오리협회(회장 김만섭)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창호)는 지난 12일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초복맞이 다문화가족 오리고기 후원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초복 당일에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의 복날 문화가 생소한 다문화가족에게 오리고기의 영양적 가치를 알리고, 오리고기에 대한 친숙도를 높여 향후 오리고기 소비를 확대한다는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수원시 다문화가족 50여명을 현장으로 초청해 오리협회장 및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이 직접 오리고기 백숙을 대접하고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훈제오리 900인분(200kg)을 전달했다.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은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A 함량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육류일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므로 오리고기로 기력을 회복하고 무더위에 건강을 유지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보양식으로써 정평이 난 오리고기를 알리기 위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