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 협약 체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롯데제과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1일 오후 2시 광주 조직위원회 회의실에서 대회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제과 신항범 마케팅본부장, 조영택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협약을 체결하고 광주세계수영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롯데제과는 국내 후원 최고등급인 내셔널 스폰서로서 대회 운영에 필요한 제품 등을 지원하는 한편, 광주수영대회 마크와 국내 스폰서 명칭사용 및 경기장 내 광고 등 롯데제과의 브랜드 홍보 권리를 부여 받게 됐다.


이 자리에서 신항범 본부장은 “세계적으로 큰 스포츠 이벤트가 다시 한번 국내에서 개최된다. 국가적 행사에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당뇨 환자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