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죽&비빔밥 카페, 디딤 한라담, 맥도날드, bhc치킨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본죽&비빔밥 카페,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약 300여개 매장을 통해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신(辛)불닭죽’, ‘치즈 불닭죽’, ‘새꼬막 톳 비빔밥’으로 입안이 얼얼할 정도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하고, 치즈나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불닭죽’은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 트렌드를 본죽만의 스타일로 재구성한 메뉴로, 강렬한 매운맛의 특제 소스로 만든 죽 베이스에 보양 단골 식재료인 닭고기를 담아냈다. 여기에 치즈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매운맛을 중화시킨 ‘치즈 불닭죽’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새꼬맛 톳 비빔밥’은 선별된 최상급 품질의 ‘새꼬막’과 오독오독한 식감의 신선한 ‘톳’에 레몬즙을 곁들인 매콤 새콤한 맛의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특히, ‘새꼬막’과 ‘톳’은 특유의 풍미는 물론 높은 철분 함유량을 자랑해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신불닭죽’과 ‘치즈불닭죽’ 각각 1만원, 1만2000원이며, ‘새꼬막 톳 비빔밥’은 1만1000원이다. 죽 2종은 전국 1200여개 본죽 매장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불닭죽’, ‘치즈 불닭죽’ 사진과 함께 관련 해시태그를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본죽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여름 신메뉴를 구성했다”며, “본죽&비빔밥 카페만의 특제 소스로 중독성 강한 매운맛은 물론 다채로운 식감을 더해 올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디딤 한라담, 서초에 매장 오픈 

디딤이 운영 중인 제주돼지와 평양냉면 전문점 ‘한라담’이 서초동에 매장을 오픈했다.
 
‘한라담’은 디딤의 직영 브랜드 중 하나로 인천과 서울을 중심으로 5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서초점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무교점에 이어 서울에 오픈한 두번째 매장이다.
 
한라담 서초점은 서초역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 아파트, 사랑의 교회 등이 자리잡고 있어 가족 외식, 회식을 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이에 걸맞게 매장은 120석 규모에 4개의 룸이 배치돼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뉴 구성도 서초점의 경우 선육후면(先肉后面)이라는 컨셉으로 오픈해 맛있는 제주 돼지와 함께 정통 평양냉면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한마리당 400g정도만 나오는 특수부위인 ‘꼬들살’을 추가했다. 돼지고기 외에도 소고기 메뉴인 ‘눈꽃갈비’도 새로 선보였다.
 
디딤은 국내 청정 지역인 제주에서 길러낸 가장 맛있는 돼지를 7일간의 에이징 숙성을 통해 특유의 감칠맛을 극대화하여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매장에 이어 서초점 매장도 가족 외식 및 회식장소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높은 품질의 돼지고기를 제공하는 한라담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 지역에 두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서초 한라담에서는 다양한 고기 메뉴와 함께 장인의 비법이 담긴 정통 평양냉면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이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 출시 기념 빅맥 1000원 쿠폰 증정

맥도날드는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모바일 플랫폼 ‘맥도날드 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맥도날드 앱은 고객이 맥도날드를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고객에게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모바일 쿠폰, 신제품, 메뉴 및 레스토랑 관련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최신 정보를 제공해 준다.

특히 기간별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앱 출시를 기념해 7월 첫 주(7월 1일부터 7일까지) 동안은 빅맥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최초 가입 시 2주 이내 사용할 수 있는 에그불고기 1000원 쿠폰도 증정된다. 이 외에도, 세트 혹은 단품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이나 세트 할인 쿠폰 등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쿠폰 9종이 제공되므로, 맥도날드 이용 시 모바일 앱 쿠폰을 활용한다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맥도날드 앱은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아이디 및 간단한 정보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가입해 사용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공식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빅맥 천원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맥도날드 앱이 맥도날드를 즐기는 새로운 습관으로 자리잡게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환경의 달 맞아 환경 보호 활동 펼쳐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2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을 방문하여 환경 보호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학생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 단원들은 환경의 달을 맞아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고 시민들에게 올바른 재활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올림픽공원 내 녹지 조성을 위한 잔디 생육 촉진 활동을 진행했으며, 시민들이 깨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잔디밭 주변 환경 정리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재활용과 재사용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진행하여 참여자들에게 빈 병 수거용 파우치를 제공하는 나눔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재활용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으며 이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준비한 빈 병 수거용 파우치 100개는 시민들의 열띤 참여로 전량 소진됐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최근 환경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bhc는 서울시와 협약을 맺고 각 가맹점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앞장서 친환경 캠페인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며 “환경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환경 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현’라인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되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거친 남자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