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7 (목)

식품

대상 청정원 요리한수, 출시 2달 만에 50만 개 판매 돌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지난 4월 선보인 냉장요리양념 ‘청정원 요리한수’가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냉장요리양념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청정원 요리한수’는 뜯고 부으면 요리의 기본 베이스인 양념을 완성할 수 있어 부재료만 준비해 넣으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냉장양념이다. 대상 청정원은 간편식 열풍과 함께 쉽고 빠른 조리법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과거 찌개양념 위주의 냉장양념 제품군에서 볶음, 조림, 비빔 등 다양한 요리분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메뉴특화형 제품 라인업을 갖춘 것이 인기요인이라고 보고 있다. 

6월까지 카테고리별 누적판매량은 ‘바지락순두부찌개양념’, ‘된장찌개양념’ 등 찌개양념이 35만 개 이상을 기록했고, ‘국물떡볶이양념’, ‘제육두루치기양념’, ‘오징어볶음양념’ 등 볶음양념이 17만 개 이상 판매됐다.

대상 청정원이 유튜브에 공개한 요리한수 바이럴 영상도 게시 3주 만에 11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1주일간 진행한 SNS 이벤트도 12만 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마쳤다. 

‘청정원 요리한수’는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진행중인 ‘청정원 요리한수 신제품 기획전’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찌개양념과 볶음양념 등 파우치형 제품 10종과 숙성다대기양념, 찌개양념 등 용기형 제품 6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청정원 요리한수 신제품 기획전’에서 요리한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25명을 추첨해 복잡한 레시피나 별도 양념 없이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청정원 고메레시피’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 문승재 장류팀장은 “‘청정원 요리한수’는 파우치만 뜯고 붓기만 하면 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다대기 등 폭넓은 활용성을 자랑한다”며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더욱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편의성을 갖춘 냉장요리양념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만병의 근원 '비만'...사상체질별 관리법
백세건강을 위하여 할 것은 무엇일까? 흔히 잘 먹고, 잘 배설하고, 잘 자야 한다고 한다. 말은 쉽지만 실행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어떤 것을 하든지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살을 빼는 것이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 않던가. 맞는 말이다. 비만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며 난치병, 희귀병, 암과 같은 병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특별히 해야 할 할 것이 없다면 다이어트를 하여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이 오게 되는 것은 단지 한가지만으로 해서 오는 것이 아니다. 음식을 많이 먹고 고열량의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고 마음도 안정이 안 되고 소화도 잘 안되고 대소변의 배설이 잘 안되어 온다. 이중에 2-3가지 이상이 잘못되면 비만이 오기 쉽다. 비만의 특징은 비만 자제로 특별한 증상이 없는데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한번 성인병이 생겼을 때 가벼운 경우는 식이요법, 생활요법 등으로 정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비만인 경우에는 잘 안 낫는 것이 특징이다. 살을 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 전체적으로는 저칼로리의 고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