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더벤티, 도미노피자,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맘스터치, 초복 맞아 ‘소중한 구구팩’ 재출시


맘스터치가 내달 초복을 앞두고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닭 요리 가정간편식(HMR) 패키지 ‘소중한 구구팩’을 오는 27일부터 재출시한다.

소중한 구구팩은 국내산 닭을 활용한 맘스터치 2018년 히트 메뉴인 가정간편식 3종 소중삼계탕(600g)과 파칼칼닭개장, 파송송닭곰탕으로 구성됐다. 해당 가정간편식 제품들은 상온보관 후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집에서 보양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소중한 구구팩의 가격은 할인하여 9900원.

삼계탕은 100%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 등을 넣어 삼계탕 전문 식당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은 맛을 구현해 냈으며, 파칼칼닭개장∙파송송닭곰탕은 국내산 닭을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파와 채소를 넣어 정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 겨울, 가정간편식을 패키지로 꾸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맘스터치의 보양식과 함께 더위도 이기고 가족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벤티 흑설탕 버블티, 출시 100일만에 25만잔 판매 돌파

더벤티는 ‘흑설탕 버블티’가 출시한 지 100일만에 누적판매량 25만잔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벤티가 지난 3월 4일 출시 이후 6월 19일까지의 흑설탕 버블티 누적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총 25만 6천여잔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평균 2300잔 이상 팔리며 지난 3개월간 커피를 제외한 더벤티 음료 메뉴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더벤티의 흑설탕 버블티는 코셔인증을 받은 100% 모리셔스산 몰라시스 비정제 사탕수수당으로 만든 시럽과 우유, 타피오카 펄이 더해진 음료다. 더벤티는 흑설탕 버블티의 인기요인으로 차별화 된 흑당 품질을 꼽았다. 모리셔스산 100% 흑당을 사용해 적은 양으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리셔스산 흑당은 정제 과정을 거친 일반 설탕과 달리 최소한의 물리적인 공정만으로 생산돼 사탕수수 고유의 영양소가 풍부하다. 100g당 칼륨 함량은 734.47mg으로 아보카도(100g, 720mg) 수준이며 마그네슘은 99.29mg, 철분은 1.96mg, 칼슘은 188.48mg이다.

비정제 흑당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더벤티가 사용하는 몰라시스 사탕수수당은 타 흑당에 비해 당류의 함량이 가장 적으며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이 가장 높다. 또한 정제 흑설탕에 비해 당류와 탄수화물 함량이 약 6% 가량 낮다. 지나치게 달지 않고 천연 사탕수수 특유의 스모키한 풍미가 살아있어 대용량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더벤티는 흑설탕 버블티가 인기를 끌면서 모리셔스 흑당을 사용한 ‘모리셔스 더블샷’과 ‘모리셔스 더블샷 라떼’도 하루 평균 천 잔 가량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모리셔스 흑당으로 건강한 단 맛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에스프레소 메뉴까지 음료 선택을 확장했다는 분석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최근 흑당을 사용한 메뉴가 대거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더벤티의 흑당 음료는 원산지를 확실히 표기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믿고 찾아주신 것으로 보인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더벤티의 모리셔스산 흑당 메뉴로 건강한 단 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학생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를 도와주기 위해 ‘도미노피자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1위를 차지한 학교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구운 따뜻한 피자 100판을 학생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10세에서 19세의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인 틴매니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학교를 검색한 후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현재 1위 학교의 경우 재학생의 약 절반 가량인 36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2위, 3위 학교 모두 250명이 넘는 학생이 참여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배달 피자 2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1위 학교는 7월 2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앞둔 학생들이 보다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미노의 완벽한 피자를 선물하는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도미노피자를 나눠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브랜드 채널 최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300만명 돌파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친구 수가 브랜드 채널 중 최초로 300만명을 돌파했다. 버거킹 카톡 플친은 지난 12월 브랜드 채널 플친 수 순위 1위에 등극한 후 꾸준히 증가하여 300만명을 돌파하며 6개월 째 1위 자리를 고수 중이다.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 채널 친구 수는 6월 26일 현재 3,008,896명으로, 카카오 내부 채널 및 비수익성 브랜드 채널을 제외한 계정 중 가장 먼저 300만명을 넘어섰다. 버거킹은 카카오톡이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상업성 채널인 카톡 플친 서비스를 런칭한 초기에 입성, 현재까지 활발하게 공식 계정을 운영해왔다. 카톡 플친을 통해 매주 새로운 브랜드 소식은 물론 인기 메뉴 대상 할인 쿠폰 증정 등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했다. 버거킹 카톡 플친 채널에서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친구 수 증가에 한몫 했다는 후문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300만명의 카톡 플친 수를 돌파, 2위 브랜드와의 큰 격차를 벌이며 1위 자리를 지키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버거킹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버거킹의 알찬 소식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카톡 플친 수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인기 버거 메뉴에 대한 다양한 플러스친구 무료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와퍼 및 몬스터X 2종을 구매하면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하는 세트업 쿠폰은 물론, 볼케이노칠리와퍼, 볼케이노칠리X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메뉴들의 쿠폰들을 준비했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자라면 누구나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만병의 근원 '비만'...사상체질별 관리법
백세건강을 위하여 할 것은 무엇일까? 흔히 잘 먹고, 잘 배설하고, 잘 자야 한다고 한다. 말은 쉽지만 실행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어떤 것을 하든지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살을 빼는 것이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 않던가. 맞는 말이다. 비만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며 난치병, 희귀병, 암과 같은 병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특별히 해야 할 할 것이 없다면 다이어트를 하여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이 오게 되는 것은 단지 한가지만으로 해서 오는 것이 아니다. 음식을 많이 먹고 고열량의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고 마음도 안정이 안 되고 소화도 잘 안되고 대소변의 배설이 잘 안되어 온다. 이중에 2-3가지 이상이 잘못되면 비만이 오기 쉽다. 비만의 특징은 비만 자제로 특별한 증상이 없는데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한번 성인병이 생겼을 때 가벼운 경우는 식이요법, 생활요법 등으로 정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비만인 경우에는 잘 안 낫는 것이 특징이다. 살을 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 전체적으로는 저칼로리의 고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