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금)

외식.프랜차이즈

뚜레쥬르, 인기제품 4종 10% 추가할인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꼭 먹어봐야 할 제품으로 입 소문을 탄 제품을 모아 추가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뚜레쥬르는 18일까지 대표 생크림 케이크 ‘사르르 생크림 쉬폰’을 포함해 ‘빵 속에 리얼초코’, ‘황금파이만주’, ‘바통 쉬크레’ 등 인기제품 4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23%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르르 생크림 쉬폰’은 뚜레쥬르가 지난 4월 ‘생크림 정착지’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 제품이다. 폭신폭신한 쉬폰 시트와 진한 우유 맛의 신선한 생크림이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빵 속에 리얼초코’는 뚜레쥬르 스테디셀러 ‘빵 속에 순우유’의 시리즈 제품이다. 부드러운 브리오쉬 속에 진한 초콜릿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넣어 ‘초코 덕후’들을 겨냥했다. ‘황금파이만주’는 결이 살아있는 파이 안에 달콤한 팥 앙금이 가득 들었다. ‘바통 쉬크레’는 프랑스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기다란 페이스트리로, 신선한 생크림을 함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인기 제품을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뚜레쥬르’ 하면 떠오를 수 있는 히트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양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아직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공포가 계속되고 있다.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일본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 한국에서의 추가 확진자 등으로 마음이 놓이지 않는 상태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방법이 없다.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 언제 백신이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도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그때 가서도 역시 백신을 기다려야 한다. 계속되는 우한폐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우한폐렴이나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고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근육통의 감기와 유사한 증세에 고열과 호흡곤란 등이 심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