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식약청, '대학생 안전지킴이' 위촉...의료기기 안전정보 홍보

[푸드투데이 = 홍성욱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박희옥)은 의료기기 분야 영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3일 부산식약청 강당에서 ‘2019년 의료기기 안전지킴이’를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의료기기 안전지킴이는 의료기기 관련 전공의 지역대학생 20여명으로 구성되며, ‘19년 12월까지 SNS를 통해 올바른 의료기기 사용 및 안전정보를 공유하는 등 홍보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 최신 의료기기 산업동향과 의료기기 안전정책 방향을 교육하고, 오는 10월 의료기기 제조시설(오스템임플란트) 현장견학을 통해 생생한 산업현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산식약청은 이번 의료기기 안전지킴이 활동을 통해 지역 인재가 넓은 시각으로 다양한 분야의 진로를 모색해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