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이른 더위를 식혀줄 이색 디저트와 기간 한정 팝업 메뉴를 선보이고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빕스는 일명 ‘인싸 디저트’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디저트 코너에 출시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D.I.Y 메뉴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시원한 얼음 위에 흑당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타피오카 버블, 빙수 떡을 올리면 인증샷을 부르는 ‘흑당버블 밀크빙수’가 완성된다.
아이스크림 위에 흑당 시럽을 더하면 ‘흑당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쫀득쫀득 씹히는 타피오카 버블과 진한 흑당의 향이 달콤하게 퍼지는 음료 ‘흑당 버블 밀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여름과 찰떡궁합인 ‘D.I.Y 망고 트로피컬 빙수’도 만날 수 있다. 망고, 파파야, 용과 등 망고 트로피컬 후르츠 믹스를 얼음에 더해 다양한 토핑을 더하면 상큼 달콤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빕스는 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 ‘빙수 무제한’ 이벤트를 연다. 2시간 동안 D.I.Y 빙수, 아이스크림, 흑당버블밀크, 커피, 티를 4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단짠매느(달고 짜고 맵고 느끼한 맛)’의 정수를 보여주는 ‘크레이지 메뉴’를 6월 19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고추로 개운하게 매운맛을 낸 치킨 ‘크레이지 핫칙’, 쫀득한 초콜릿으로 궁극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크레이지 멜팅 초코’, 리얼 치즈가 흘러넘치는 맥앤 치즈 ‘크레이지 리치 치즈’ 등 총 3종이다.
빕스 관계자는 “올 여름 ‘먹킷리스트’를 주제로 지금 꼭 맛봐야 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인데, 그 첫 메뉴로 흑당, 단짠매느 메뉴를 먼저 출시했다”면서 “곧 선보일 다채로운 ‘먹킷리스트’ 메뉴도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