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체중조절용 닭가슴살 쉐이크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4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은 28일 여름철 몸매관리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공법으로 양질의 단백질인 닭가슴살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브랜드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체중조절용 쉐이크로 만든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달달한 ‘프로틴쉐이크 단호박&고구마’와 고소하고 담백한 ‘프로틴쉐이크 검은콩&곡물’ 등 분말 2종류로 스틱형과 PET형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닭가슴살을 단기간 살균·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기술인 드럼드라이 특허 기술을 사용해 영양과 맛을 한층 높였다.

또한 닭가슴살의 단백질을 비롯해 15종의 비타민&무기질, 3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저칼로리.저혈당지수 감미료인 에리스티톨, 효소처리스테비아로 설탕을 대체해 건강한 단맛을 만들어 내는 등 닭가슴살 제품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하림은 수차례의 다이어터 및 헬스족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에 대한 만족도가 검증된 제품으로 여름철 건강과 몸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유 또는 두유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 유통점을 비롯해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스틱형(12개입)은 2만원 중후반 정도, PET형은 3900원정도이다.

한편,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초부터 편의점 GS25에서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SNS를 통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P플러스를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 차수연 BM은 “하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은 체중조절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며 “최근 몸매 관리 시 건강과 맛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보여진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피플

더보기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칠성, 국내산 과즙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출시 70년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맛의 신제품 칠성사이다 ‘복숭아’ 및 ‘청귤’ 500mL 페트병을 출시했다. 칠성사이다 복숭아 및 청귤은 1950년에 선보인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기대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사이다 시장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제품 연구를 통해 기존 확장 제품인 강한 탄산 및 저칼로리 외에도 새로운 맛의 사이다를 원하는 소비자 욕구를 파악했다. 칠성사이다의 맑고 깨끗함에 짜릿한 탄산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국내산 과일 풍미를 더한 색다른 맛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과일로 소비자 조사를 거듭한 끝에 복숭아와 청귤을 선택했다. RTD 탄산음료 최초로 익지 않은 제주산 청귤 과즙을 사용한 칠성사이다 청귤은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한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을 사용해 제품 속성은 유지하면서 더욱 상큼한 맛을 살렸다. 칠성사이다 복숭아는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익숙하고 선호하는 복숭아를 활용한 제품으로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넣어 색다른 칠성사이다를 맛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강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