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수)

외식.프랜차이즈

박서준VS유연석, 미남배우에 빠진 피자업계

도미노.굽네치킨, 전속모델 체결...다양한 제품 소개와 마케팅활동 벌일 예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피자업계가 박서준과 유연석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여성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배우 박서준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박서준은 도미노피자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에 긍정적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박서준은 2년 연속으로 도미노피자를 대표하는 얼굴이 돼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제품 소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작년보다 더 큰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배우 박서준의 부드러운 매력과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가 도미노피자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기로 했다"며 "도미노피자와 배우 박서준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치킨은 굽네피자 첫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3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배우 유연석이 보여주는 모습이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굽네피자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굽네치킨은 유연석을 통해 굽네만의 특제 소스로 차별화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굽네피자의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유연석이 함께한 광고는 내달 중 TV 매체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