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 (화)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임직원 봉사활동 누적 3만 시간 돌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이 누적 3만 3,921시간을 돌파했다.


CJ푸드빌 임직원들은 지난 10일 ‘5월 착한빵 나눔데이’를 열고 아동 시설을 직접 방문해 나눔빵을 전달하고,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노력 봉사 등을 진행했다. 특히, 방문 기관 중 3곳을 선정해 방과 후 아이들과 함께 ‘뚜레쥬르 샌드위치 만들기’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기점으로 3만 3,921시간의 임직원 누적 봉사활동시간을 달성했다.
 
CJ푸드빌은 연중 업(業) 특성에 맞는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모든 임직원들은 연 1회 이상 희망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현재까지 누적 참여자 수는 8300명에 달한다.


먼저, 매월 두 번째 금요일을 ‘착한빵 나눔데이’로 지정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사내 사업본부별 업(業) 연계성과 전문성을 살린 특화된 활동 프로그램 ‘행복 나눔 데이’를 연 4회 진행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바리스타 체험 교실,  식재료 재배 농가 방문 봉사활동 등 임직원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행복을 나누고 있다. 


이 외에도, 경영진과 함께 도시락을 만들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도시락 나눔, 신입사원들이 기업뿐만 아니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는 발판을 제공하는 봉사 프로그램(비누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및 헌혈 나눔, 희망 KIT 만들기, 급식 봉사 등도 진행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자발적이고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하고 기부하는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계획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허리디스크, 협착증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기법
추나요법의 급여화로 많은 분들이 추나요법의 혜택을 받고 있다. 기존에는 경제적부담으로 단순히 침, 물리치료, 뜸, 부항 등만을 받던 분들이 보험급여화의 혜택으로 추나요법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치료율도 더욱 높아졌다. 추나기법에는 크게 단순추나기법과 복잡주나기법이 있다. 가벼운 경우에는 단순추나기법을 이용하여 치료를 하는 반면, 난이도가 있는 질환에는 복잡추나기법을 사용한다. 먼저 단순추나기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기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기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기법으로 나누었다. 복잡추나기법에는 관절을 빠른 속도로 움직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기법이 있다. 관절교정추나기법은 무엇인가? 관절교정추나기법은 충격치료를 동반한 가동화기법으로 빠른 속도와 적은 진폭의 힘을 사용하여 시행하는 직접적인 기법이다. 특정 해부학적인 접촉점을 이용하여 지렛대의 효과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속도, 진폭, 방향을 조절하여 고속, 저진폭의 동적인 교정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추나요법을 받을 때 “우두둑”하며 염발음을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단순추나의 관절가동추나는 같은 부위를 치료할 수 있지만 관절교정치료와는 반대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