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화)

신상품

유사나코리아, 연말 맞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 3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유사나가 선보인 ‘유사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는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연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구성한 것은 물론,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바디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유사나의 대표 항산화 제품 ‘프로후라바놀C300’과 혈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코퀴논30’으로 구성돼 부모님 또는 어르신들의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와 장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돼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이 부족한 아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퍼밍 바디너리셔’로 구성됐으며, 편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젤 펌프를 함께 증정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한 해 동안 유사나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