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가수 이동준, 쌀살한 겨울 따뜻한 김장 나누기 봉사

[푸드투데이 = 김성옥기자] 겨울 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온 30일 가수 이동준 과 JBL봉사클럽, 교회목사님등 20여명이 인천 중구에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김장 담그기 봉사를 했다.




이번 김장봉사는 총1만2천포기를 담아 한국가수협회와 영화배우협회에 각각 1톤씩 전달해 원로선생님들에게 전달, 나머지는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동준은 "18년을 마무리하면서 지금까지 연예인으로 사랑해주신 국민들에게 이제는작은 봉사로 돌려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동준은 현재 연기활동을 중단하고 노래 '누나야','미안해요', '그날그날' 에 이어 최근 신곡 자작곡 '봉자야'라는곡으로 가수활동에 매진하고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맛과 영양 가득한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엄선한 6년근 홍삼에 새콤달콤한 과즙과 식물혼합농축액이 함유돼 맛과 건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사과맛, 포도맛 24입 혼합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즐거운 놀이동산 사파리버스 컨셉으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그려져 선물받는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아이키커 사파리팩’ 런칭을 기념하여 25일부터 28일까지,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2차례에 걸쳐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시음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아이키커’는 최초의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2011년 출시 이래 10년 동안 꾸준히 판매된 인기제품이다. 정관장은 디자인 측면만 강조하는 치열한 어린이 음료시장에서 정관장의 까다로운 원료 안전성 관리 기술이 접목돼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한 것이 사랑받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또한 ‘정관장 아이키커’ 제품은 여름에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 먹을 수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