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한촌설렁탕, 달콤커피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맘스터치, 프리미엄 양념치킨 ‘알룰로스치킨’ 출시

맘스터치가 오는 12일 채소 함량을 높여 진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양념치킨 ‘알룰로스치킨’을 전국 가맹점 및 공식 앱을 통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알룰로스치킨은 업계 최초로 알룰로스가 함유된 소스를 사용한 프리미엄 양념치킨이다. 기존 맘스터치 양념치킨보다 채소 함량을 높여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달콤한 맛에 매콤함을 살짝 가미해 강한 중독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치킨과 텐더로 구분된다. 치킨의 경우 홀(Whole) 사이즈 1만8000원, 하프(Half) 사이즈 9500원이며 텐더는 4조각, 8조각, 16조각으로 각각 5000원, 9500원, 1만7000원이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알룰로스치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12일부터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앱을 통해 알룰로스치킨 홀 사이즈를 주문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맘스터치의 브랜드 캐릭터 ‘대맘이’ 인형이 포함된 맘스터치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알룰로스치킨 홀 사이즈 구매 시 배달요금 2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도 펼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알룰로스치킨은 맘스터치만의 노하우를 녹인 새로운 프리미엄 양념치킨”이라며 “달콤하면서 은근한 매콤함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맛으로, 기존 1020세대의 젊은 고객뿐 아니라 3040 고객층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알룰로스치킨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연에프엔씨, 외식경영대상에서 프랜차이즈 기업 부문 대상 선정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팔도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가 2019 외식경영대상에서 프랜차이즈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외식경영대상은 한국외식경영학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외식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장인정신이 뛰어난 개인 및 기업 등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유지해온 육수의 맛과 본사와 점주의 소통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실제 한촌설렁탕은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청정우를 사용해 끓인 육수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해 오고 있으며, 매 달 점주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해 발전적인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육수당 역시 한촌설렁탕의 자랑인 육수를 기반으로 팔도국밥을 만들며 브랜드 론칭 후 성장세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안정적인 맛을 유지할 수 있는 꾸준한 품질관리와 전통 방식을 이어온 정직한 맛으로 한촌설렁탕과 육수당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이번 수상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오송에 스마트펙토리를 설립하는 등 가맹점주들에게 안정적인 맛과 고품질의 육수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상생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달콤커피, “2019년 마지막 베란다라이브 주인공은 가수 바다” 

가수 바다가 연말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무대에 나서 카리스마 디바의 달콤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가수 바다를 올해 마지막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22일(일) 달콤커피 부천시청역점에서 베란다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맹점주와 소비자, 아티스트 모두가 상생하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지난 2011년부터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실시하는 달콤커피의 대표적인 문화 마케팅 콘텐츠다.

12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가수 바다는 전설적인 1세대 걸그룹인 S.E.S.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여성 보컬리스트다. 최근 3년 만의 솔로 신보로 힙합 트랩(Hippop Trap) 장르인 ‘OFF THE RECORD’를 발표하며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바다는 오는 22일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카리스마 디바’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말 시즌 따뜻한 감성 가득한 보이스를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팬들과 평생 잊지 못할 달콤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바다와 함께하는 올해 마지막 베란다라이브는 12월 22일(일) 오후 5시부터 달콤커피 부천시청역점에서 실시된다. 신청 방법은 오는 17일(화)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 또는 부천시청역점에서 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8일(수)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1인 당 2매의 티켓이 지급된다.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 김태우, 알리, 허각, 손승연, 플라이투더스카이, 홍대광, 하이어뮤직, 라비, 권진아, 솔비 등 다양한 장르의 역량 있는 가수들을 매월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며 음악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