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치킨, 홈루덴스족 겨냥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홈루덴스족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카고 피자 파티팩 세트는 기존 파티에서 필수 메뉴인 일반 케이크 대신 새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특별한 치킨과 피자 결합 세트 메뉴다.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밀레니얼 세대 3,83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중 72.3%가 스스로를 ‘홈루덴스족’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홈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의 합성어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집이나 편안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소규모로 가볍게 기념하기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굽네 시카고 파티팩 오리지널'과 '굽네 시카고 파티팩 고추바사삭' 2종이다.

연말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한 패키지 안에 굽네 시카고피자와 굽네치킨, 알파벳 캔들 3종을 알차게 담아냈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전국의 굽네치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 한 피자다.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풍부한 맛을 아라비아따 소스가 깔끔하게 잡아줘 기존의 시카고 피자와 차별화된 맛을 자아냈다. 

메뉴를 직접 맛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느끼하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시카고 피자’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시카고 피자는 케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주로 집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함에 따라 굽네 치킨과 시카고피자를 한번에 즐겨 풍성한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굽네 시카고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연말을 맞아 연말모임이나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이번에 출시한 파티팩과 함께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마이셰프, 영탁모델 얼굴 담긴 프리미엄 밀키트 ‘탁셰프 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는 7일부터 ‘탁셰프 세트’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트는 마이셰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선별했으며 영탁모델 얼굴이 담긴 프리미엄 패키지로 출시했다. 탁셰프 세트 2종은 마이탁세트(△감바스알아히요, △하우스비프스테이크), 셰프탁세트(△르네프렌치스테이크, △쉬림프로제파스타)으로 구성돼 있다. 탁셰프 세트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탁셰프 세트’를 구매하면, 탁셰프 포토 필름 4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11일~30일까지 ‘포토 필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셰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이셰프 #탁셰프포토필름 해시태그를 입력해 포토 필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5명에게는 영탁 커플 앞치마를 증정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소스,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 HACCP 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