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5 (수)

외식.프랜차이즈

굽네치킨, 홈루덴스족 겨냥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홈루덴스족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카고 피자 파티팩 세트는 기존 파티에서 필수 메뉴인 일반 케이크 대신 새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특별한 치킨과 피자 결합 세트 메뉴다.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밀레니얼 세대 3,83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중 72.3%가 스스로를 ‘홈루덴스족’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홈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의 합성어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집이나 편안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소규모로 가볍게 기념하기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굽네 시카고 파티팩 오리지널'과 '굽네 시카고 파티팩 고추바사삭' 2종이다.

연말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한 패키지 안에 굽네 시카고피자와 굽네치킨, 알파벳 캔들 3종을 알차게 담아냈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전국의 굽네치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 한 피자다.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풍부한 맛을 아라비아따 소스가 깔끔하게 잡아줘 기존의 시카고 피자와 차별화된 맛을 자아냈다. 

메뉴를 직접 맛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느끼하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시카고 피자’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시카고 피자는 케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주로 집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함에 따라 굽네 치킨과 시카고피자를 한번에 즐겨 풍성한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굽네 시카고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연말을 맞아 연말모임이나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이번에 출시한 파티팩과 함께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정세균 총리에게 거는 기대
문재인 정부에 두 번째 총리로 정세균총리가 취임하였다. 국회청문회 과정에서 국회의장의 경력이 걸림돌이 되었으나 국회의 동의를 얻어 공식적으로 총리로 임명된 데 대하여 축하를 드린다. 오늘 취임사에서 "경제 활성화와 국민 통합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내각이 중심이 돼 실질적 변화를 만들어내자"고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신임 총리에게 국회와 야당과도 대화로 소통하면서 서로 협력과 타협하기를 바라고 대통령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분이라서 기대가 크다고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첫 국무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는 올 한해 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에 매진해 줄 것과 특히, 과감한 규제혁파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혁신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달라고 내각에 주문하기도 했다. 문재인 정부의 후반기를 맞아 국민들은 그간 정부가 혼선을 빚어온 여러 정책이 제대로 수정되고 20대 국회의 마감과 21대 국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새 총리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정총리는 산업자원부 장관과 국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어 정치에 대한 균형 감각과 실물경제에 해박한 분이라서 현재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정치와 경제 등의 난제를 가장 슬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