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맥도날드, 맘스터치, 매드포갈릭,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맥도날드의 신입 매니저 120여명 공개채용 소식과 함께 맘스터치의 신제품 '포테이토버거' 출시와 매드포갈릭의 겨울시즌 매드데이 진행 소식과 미스터피자의 연말 통큰 이벤트 BIG 3를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7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맥도날드,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여명 공개 채용



맥도날드는 2020년 1분기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를 공개 채용합니다.


맥도날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사이트 ‘잡코리아’ 와 ‘사람인’ 에서도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접수 마감은 오는 12월 9일까지.


모집 분야는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로,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합니다. 주요 업무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 관리입니다. 모집 규모는 최대 120여명입니다.


맘스터치, 신제품 ‘휠렛, 불고기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로 출시



맘스터치가 오는 28일 특색 있는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를 신규 론칭하고, ‘휠렛 포테이토버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 2종을 출시합니다.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의 핵심은 ‘통감자 슬라이스’입니다. 패티 위에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올려, 포슬포슬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담백하고 고소한 감자와 패티, 소스가 한데 어우러져 특유의 감칠맛과 풍미가 일품입니다.


통감자 슬라이스를 기본으로 휠렛과 불고기 중 원하는 패티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휠렛 포테이토버거’는 맘스터치 고유의 두툼하고 촉촉한 통가슴살 패티를 넣어 푸짐한 양을 자랑하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에그프라이,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2종 모두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입니다.


매드포갈릭, 겨울 시즌 스페셜레시피 더한 첫 매드데이 27일 하루동안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올해 겨울 시즌 첫 매드데이를 오늘 11월 27일 수요일 하루 동안 진행합니다.




이번 11월 매드데이에는 그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겨울 정규 메뉴로 추가된 홍합찜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시즌 메뉴로 재출시된 베샤멜 라구 파스타가 제공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11월 매드데이에는 갈릭과 와인으로 특화된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레시피를 더한 5종의 메뉴가 단 8,000원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먼저, 신선한 홍합을 듬뿍 넣고 새콤한 토마토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홍합찜(토마토 소스), 홍합에 크림소스를 더해 한층 부드러운 맛을 더한 ▲홍합찜(크림소스)이 있습니다. 홍합찜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사이드 메뉴로 함께 즐기기 좋은 브레드 4조각과 갈릭 버터 라이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바다의 맛을 선사하는 ▲갈릭 씨푸드 카슈엘라, 특제 라구소스와 마팔디네면 위에 부드러운 핸드메이드 베샤멜 소스를 더한 ▲베샤멜 라구 파스타, 갈릭과 올리브를 듬뿍 넣은 지중해풍 소스에 새우를 껍질째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가 제공됩니다.


미스터피자, ‘불고기 피자 1+1’, 피자뷔페 1000원 할인' 등 연말정산 통 큰 할인


미스터피자가 연말 통 큰 소비자 사은행사를 펼칩니다. 연말에도 가격 걱정 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클래식 피자 등 각 카테고리 별 인기 제품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오는 12월 15일까지 불고기피자(L) 주문 시 동일한 제품을 한판 더 증정하는 ‘불고기피자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합니다. 불고기피자는 미스터피자의 클래식 라인업 중 매년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숯불 향 가득한 한국식 불고기가 가득히 토핑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습니다.


치즈 케이크와 치킨 등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파티드림’ 프로모션도 2020년 1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인기 프리미엄 피자 10종을 대상으로 하며 라지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 &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바비큐 폭립’, ‘오븐치킨’, ‘미스터펫자’ 중 택 1, 레귤러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 ‘홈샐러드’,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중 고를 수 있습니다.


대상피자는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 2종을 비롯해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이며, 온라인, 콜, 내점은 물론 배민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올 한 해 큰 호응을 얻었던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의 1,000원 할인 행사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