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회로 가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20일 출판 기념회 개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20일 오후 2시에 나주시 종합스포츠 다목적 체육관에서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의 책 ‘미래의 둠벙을 파다’ 출판기념회가 개최된다.


김 회장은 따뜻한 이웃의 정이 넘쳐나는 고장에서 농사꾼의 아들로 태어나 각고의 노력으로 호남 최초로 농협중앙회장으로 당선됐다.

김 회장에 책 속에는 농협 회장이자 한국벤처 농업대학 교수인 김 회장은 그동안 4년을 8년처럼 불철주야로 전국을 뛰어다닌 노고가 담겨있다.

또한, 우리 농업은 ‘농자천하지대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미래 농업의 방향을 새롭게 제시했다.

김 회장은 더 나은 행복의 희망을 하나씩 실천해 이끌어 왔던 농협중앙회장 임기 4년을 마치며 고향 발전을 위해 내년 4월 국회에 입성하기 위한 준비를 할 것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고단백 고식이섬유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를 지난 1일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으로 식사할 시간이 없을 때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불필요한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1개(21g)에 근육의 주원료인 단백질 2.5g과 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2g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맛있게 단백질을 즐길 수 있도록 귀리, 땅콩, 콘플레이크, 아몬드, 완두 플레이크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높였다. 건조 크랜베리를 첨가해 상큼한 맛도 더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보충제인 ‘마이밀 뉴프로틴’의 인기와 더불어 늘어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단백질 간식이다. 50년 이상 식품 연구 노하우를 축적한 대상과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허기를 채우면서 맛있게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1박스(12개입) 2만9800 원이며 대상웰라이프 자사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지속적인 덤벨 경제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