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아이에프, 드롭탑, 디딤, 공차코리아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8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수능날 속 편하게! 죽 편하게 만나보세요” 본죽&비빔밥 카페, 수능 맞아 ‘죽 도시락’ 사전 예약 진행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시험 하루 전날인 13일까지 ‘죽 도시락’ 사전 예약을 실시합니다.


죽 도시락 사전 예약은 고객이 개인 보온 도시락을 가지고 미리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메뉴를 예약하면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죽을 포장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2010년부터 매해 수능 시즌마다 진행돼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는데요.


해당 서비스는 일부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 드롭탑, 크리스마스 음료 ‘925 아인슈페너’ 2종 출시



드롭탑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앞두고 첫 시그니처 커피 ‘925 아인슈페너’ 2종을 출시했습니다.


아인슈페너는 일명 ‘비엔나 커피’로 불리며 커피 위에 크림을 올린 음료로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입니다.


드롭탑만의 레시피를 활용한 풍성한 크림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신메뉴는 ‘925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와 ‘925 아인슈페너 라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드롭탑은 브라질 바리나스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시그니처 커피 메뉴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카페로서 차별화된 맛과 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연안식당,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바다의 맛을 담은 메뉴를 만들어주세요”



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해산물 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진 연안식당의 가치를 살릴 수 있도록 해산물을 활용한 식사 및 안주 메뉴 레시피를 모집하는 대회입니다.


신메뉴 공모전은 연안식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한 후 오는 12월 8일까지 요리 레시피 또는 조리 동영상을 첨부해 제출하면 됩니다.


연안식당은 참가자들의 레시피를 독창성, 비주얼, 가성비를 중점으로 심사를 한 후 총 10명을 선발해 이들을 대상으로 다시 레시피 시연을 하는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선은 12월 18일에 진행됩니다.


본선에서는 미슐랭 셰프인 임정식, 이충후, 김성운 등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공정한 심사를 걸쳐 최종 대상이 결정됩니다.


선정된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지며, 금상 5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진다. 남은 6명에게도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공차 브랜드 모델 ‘이승기’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미소, ‘훈남미 폴폴’ 비하인드 컷 공개



이승기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훈남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기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니트 차림으로 지난 시즌 촬영보다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승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 연출하며 공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공차의 글로벌 모델 부드러운 훈남 이승기의 공식 화보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8일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