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버거킹, 미스터피자, 바르다김선생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맘스터치, ‘펩시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


맘스터치는 오는 10월 3일부터 15일까지 13일간 고객을 대상으로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색다른 컨셉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펩시 콘서트는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K팝 스타들의 공연은 물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뜻깊은 나눔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빅스의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믿고 듣는 명품 보컬 김재환, 뉴이스트 CIX, 에이스 등의 라인업 구성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맘스터치의 신제품 살사리코버거세트(펩시 음료 포함) 구매 후,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등 맘스터치에서 지정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사전에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는 필수다.


맘스터치는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1인 2매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21일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주 고객층인 학생들의 즐거운 여가생활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버거킹, 전국 금손들을 위한 ‘드로잉의 달인’ SNS 이벤트 진행



버거킹이 전국의 ‘금손’들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오는 10월 2일까지 버거킹을 소재로 한 다양한 그림 작품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개최되며, 버거킹과 관련된 것이라면 어느 것이나 작품의 소재로 할 수 있다.  이른바 ‘드로잉의 달인’을 찾는 이번 이벤트에서 스케치,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의 그림 실력을 뽐내고, 버거킹은 제품 및 브랜드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버거킹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직접 그린 버거킹 그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버거킹 #드로잉달인 #버거킹그림대회이며 버거킹 계정도 함께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출품이 완료된다.


응모한 사람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스마트 다이어리, 즉석카메라, 와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특히 1차로 선정된 10인에게는 본인의 작품으로 제작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 SNS는 신제품 출시, 할인 프로모션 등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상호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 ‘드로잉의 달인’ 이벤트에 제출하는 모든 작품은 참가자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당첨자 발표 후 본인의 작품이 아니거나 표절 시비가 발생할 경우 당첨자 선정이 취소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28~29일 배민 앱 주문 시 최대 13000원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오는 28, 29일 배달의 민족 앱에서 최대 1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주말 단 이틀 간 배달의 민족 앱 주문 시 미스터피자 전용 ‘3천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다운받을 수 있는 행사로, 세트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해 할인의 폭이 크다. 쿠폰은 배민 앱 내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주문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특히, HOT&NEW 피자(L) 7종 구매 시 최대 13,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OT&NEW는 트렌디한 식재료를 토핑으로 활용한 개성 있는 피자로 쫄깃한 찰떡과 부드러운 샐러드가 조화로운 ‘찰떡단고감’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등 7종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배달 수요가 증가하는 주말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배민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주말 단 이틀 간 제공되는 최대 약 36%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르다김선생, ‘설해원?셀리턴 레전드 매치’서 도시락 4000인분 지원


 ‘바르다 김선생’이 지난 21일과 22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설해원에서 열린 ‘설해원?셀리턴 레전드 매치’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돼 도시락 4,000인분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설해원?셀리턴 레전드 매치’는 박세리를 비롯해 이민지, 박성현, 아니카 소렌스탐, 로레나 오초아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레전드 선수 4명과 현역 선수 4명이 참가한 대회로, 태풍 타파의 영향에도 3천여 명의 갤러리가 몰리는 등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의 파트너사로 참여한 바르다 김선생은 갤러리들에게 이동,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시락 세트를 제공했다.

도시락 세트는 불고기 주먹밥과 제육 주먹밥, 새우튀김, 돈가스 등 식사 메뉴와 바른 호두강정, 제철과일, 수제떡, 치즈케이크, 생수 등 디저트 메뉴로 구성됐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세계적인 골프 스타들과 국내의 수많은 골프팬들이 만나는 행사에 공식 파트너사로서 참여를 위해 준비를 했다”며 “시그니처 메뉴들을 대회 특성에 맞게, 이동 중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고, 디저트 메뉴까지 알차게 구성해 갤러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