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알볼로, 하반기 신메뉴 전주불백피자 출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24일 하반기 신메뉴 '전주불백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피자가 단순한 패스트푸드가 아니라 한국인의 식사가 될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피자, 식사 됩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메뉴다.


'전주불백피자'는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익숙한 한식인 전통 불백의 맛을 피자 한판에 담은 한국적인 피자로, 실제 불고기백반을 보는 듯한 비주얼과 든든함을 선사한다.


특히 피자 한 판에 숯불 향의 담백한 직화 간장불고기와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는 전주불백피자 출시 외에도 피자와의 ‘꿀조합’을 이룰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를 위해 ‘로제치즈오븐스파게티’와 ‘슈크림치즈스틱’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피자알볼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7일까지 전주불백피자 라지 사이즈 단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이드 신메뉴 로제치즈오븐스파게티와 슈크림치즈스틱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늘(24일)부터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전주불백피자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한식과 피자의 조화를 통해 색다르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한 메뉴”라며 “신메뉴를 통해 익숙하고 편안한 맛을 느끼시길 바라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사이드 메뉴도 맛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