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화)

화장품.의약

블랭크미, '오늘밤 나와 함께 있어주세요' 출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블랭크미가 깔끔하고 세련된 패키지의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Stay with me till tonight)’을 출시했다.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12g/39,000원)’은 메쉬망 소재의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듬뿍 함유되어 더욱 촉촉하고 높은 발림성으로 메이크업시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는 점이 돋보인다.


가벼운 미세 메쉬망에서 나오는 고분자 파운데이션이 메이크업 시 가벼운 밀착감과 촘촘함을 선사해주며, 우유빛 피부 표현과 진주 펄처럼 빛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담았다. 


파운데이션 속에는 보습 & 영양 에센스가 함유되어있어 가을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피부 보습력까지 높여준다. 


추가로 12시간 지속되는 슈퍼 롱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으로 밤이 깊어질수록 더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임에도 기초케어 화장품에 필수기능인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이 포함되어 잡티커버, 톤 보정 등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의 흔한 고민거리까지도 모두 해결해준다.


파운데이션 안에는 코 주변이나 세밀한 부위까지 펴바르기 쉬운 물방울형 퍼프가 들어있어 탄력있고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많이 흡수하지 않아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본 제품은 2가지 타입인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로 화장 수정 시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시코르 강남점과 명동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