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맥도날드, 본아이에프, 버거킹, 빽다방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맥도날드, 맥올데이에 1955 버거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추가


맥도날드는 시간 제한 없이 하루 종일 세트 메뉴를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맥올데이’ 세트에 인기 버거인 ‘1955 버거’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를 추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국내 이용 고객의 80%가 단품 보다 세트로 버거를 즐기는 점에 착안,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진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맥올데이’ 세트를 론칭하고 인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시간 제한 없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고객의 피드백과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들을 맥올데이 메뉴에 돌아가며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는 푸짐한 구성과 탁월한 맛으로 수 많은 매니아를 양산하고 있는 1955 버거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를 맥올데이에 추가해 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16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1955 버거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를 5,900원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슈슈 버거 세트를 4,900원에 각각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민경훈이 맥올데이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나선다. 광고 속 민경훈은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 특유의 두성 창법으로 맥올데이 세트를 점심으로 추천하며 더욱 강력해진 맥올데이를 알린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소중한 한 끼인 점심 식사만큼은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맥올데이 세트에 푸짐한 1955 버거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를 추가했다”며 “세트 메뉴 계 가성비 강자인 맥도날드 맥올데이 세트로 푸짐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본몰, 신세계면세점과 ‘제휴 이벤트’ 실시


본아아이에프가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본몰을 통해 ‘본몰 트래블키트’, ‘본 비빔고추장 세트’, ‘차곡차곡 서리태’를 구입하면 신세계면세점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최대 50,000원의 인터넷면세점 제휴 캐시와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10,000원권을 증정한다.


인터넷면세점 제휴 캐시의 경우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0,000원, 300달러 이상 구매 시 30,000원, 450달러 이상 구매 시 50,000원이 제공되며, 스마트선불은 5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몰에 가입한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해당 사이트 내에서 발급받은 인증번호를 본몰 마이페이지에 등록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즉시 발행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본몰을 통해 트래블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익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 파악을 통해 높은 만족도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버거킹, 넉넉하고 풍성한 가을 맞이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 판매


버거킹이 16일부터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단 일주일 동안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이다.


버거킹은 16일부터 22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 3종을 각각 3,900원에 판매한다. 인기 메뉴인 통새우와퍼의 단품 정가는 6,600원, 콰트로치즈와퍼의 단품 정가는 6,500원, 지난 달 첫 출시한 할라피뇨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으로 정가 대비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가을의 넉넉하고 푸짐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 될 예정이다.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더해진 감칠맛 나는 갈릭페퍼 통새우와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가 내는 맛의 밸런스가 일품이다. 통통한 새우살이 씹는 맛을 더해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최단 기간 내에 200만개가 판매되며 정식메뉴로 등극,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 자체 개발 프리미엄 버거로 2013년 첫 출시 후 미국은 물론 중국, 뉴질랜드, 스웨덴, 영국 등 세계 시장에서 역수출 되는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를 끈 메뉴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 맛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할라피뇨와퍼는 버거킹 와퍼에 새콤,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져 색다른 감칠맛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 할인 판매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빽다방, 9월 커피세미나 ‘브루잉(Brewing) 클래스’ 참가자 모집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오는 30일 서울 강남구 빽다방 신논현점 아카데미에서 9월 커피세미나 ‘브루잉(Brewing) 클래스’를 진행한다.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지 않고 커피를 우려내는 핸드 브루잉을 주제로 한 이번 커피클래스는, 참석자들이 ‘케멕스(일체형 추출도구)’와 ‘하리오(드리퍼)’를 활용해 푸어오버 방식으로 직접 커피 추출(Coffee Brewing)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빽다방 ‘앗!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커피에 사용되는 고급 원두로 나만의 핸드드립 커피를 완성해볼 수 있는 이번 수업은 ‘케멕스’로는 아이스커피와 이를 응용한 비엔나커피를, ‘하리오’로는 따뜻한 커피를 만들어 빽다방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와 함께 시음해볼 수 있다.


자신이 직접 만든 브루잉 커피를 맛보며 향(Aroma)과 풍미(Flavor), 산미(Acidity), 농도(Body)를 표현하는 커피 테이스팅(Tasting)에 대해서 공부해볼 수 있는 이번 클래스는 30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각각 진행되며, 시간대별로 4명이 참석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16일부터 22일까지 빽다방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의 클래스를 신청하면 되며, 참가자 본인 이외에도 가족 또는 친구, 연인 등 동반 1인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2018년 3월부터 월별 빽다방 커피세미나를 진행한 가운데, 실제로 ‘커피 추출’을 체험해보고자 하는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9월에는 ‘브루잉’을 주제로 새로운 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다양한 브루잉 기법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빽다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두를 핸드드립 커피로 맛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커피 애호가들이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