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매드포갈릭, 디딤, 삼원가든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KFC, ‘NEW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19일까지 ‘NEW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NEW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행사로, 매장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제품인 ‘NEW 핫치즈징거버거’는 크고 부드러운 식감의 통가슴살 필렛과 특제 치폴레 소스, 신선한 야채, 토마토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매콤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자랑한다.


동시에 한정판인 ‘옴팡이팩’과 ‘말복든든팩’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옴팡이팩’은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에 징거버거, 핫크리스피치킨, 올쉐킷치즈, 콜라와 귀여운 옴팡이 인형으로 구성됐으며, ‘말복든든팩’은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와 타워버거, 텐더, 에그타르트, 콜라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KF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핫치즈징거버거로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의 입맛을 되살리는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KFC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8월 여름 한정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오픈


매드포갈릭이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8월 여름 한정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고, 풍성한 혜택을 담아 소비자들이 가족, 연인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매드포갈릭에서 행복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 페뇨 파스타 등으로 특별하게 구성했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오늘부터 오는 18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한정 기간 진행된다.


매드포갈릭의 이번 프로모션에는 친구, 연인 또는 지인과 단둘이 즐기기 좋은 ‘시그니처 2인 식사권’ 과 가족 및 여러 지인들과 나누기 좋은 ‘시그니처 4인 식사권’이 출시됐다.


‘시그니처 2인 식사권’은 마늘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갈릭 페뇨 파스타와 갈릭 스노잉 피자, 그리고 에이드 2잔을 정가 5만 원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3만 원대에 제공되며, ‘시그니처 4인 식사권’의 한정 패키지도 갈릭 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씨즐링 라이스, 갈릭 스테이크 등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진 4가지 메뉴에서 에이드 4잔을 더한 풍성한 구성으로 정가 13만 원대에서 약 25% 할인된 9만 원에 제공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서 매드포갈릭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된 ‘8월 여름 한정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8월 여름 한정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외식기업 디딤, 쌈밥 전문점 ‘황금쌈밥’ 론칭

외식기업 디딤이 프리미엄 쌈밥 전문점 ‘황금쌈밥’을 론칭, 인천 청라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황금쌈밥은 한정식 브랜드를 운영해오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디딤의 직영 브랜드로 쌈밥으로만 메뉴를 단순화해 쌈밥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황금쌈밥에서는 쌈밥 주문 시 각 종 밑반찬에 제육볶음과 제철 쌈들이 제공되는데 차별점은 디딤의 노하우가 담긴 제육볶음과 쌈 채소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쌈밥에서 가장 중요한 쌈 채소의 경우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매장 내 재배 농민의 사진을 걸어 둘 만큼 국내산에서 재배된 믿을 수 있는 채소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쌈밥에 추가해서 먹기 좋은 우렁무침과 고등어구이 등은 한끼 식사로 부족함 없는 든든함을 제공한다.특히 350도가 넘는 고온에서 구워 제공되는 화덕 고등어구이는 생선구이 맛의 정점을 보여준다.
 
황금쌈밥은 론칭 기념으로 한달 동안 화덕 고등어구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에게 진정한 생선구이와 제대로 된 쌈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딤 관계자는 “화덕생선구이와 제육볶음, 신선한 제철 쌈 채소의 조화로 제대로 된 쌈밥을 제공해보자는 마음에 황금쌈밥을 기획, 론칭하게 되었다”며 “첫 매장인 청라점은 주변에 산업단지와 주거지 등이 있어 직장인 회식 및 가족 외식으로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 기업 디딤은 백제원, 한라담, 풀사이드228, 반상 등 직영 브랜드와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식당, 미술관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삼원가든, 추석 앞두고 ‘고품격 선물세트' 출시

43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위한 ‘고품격 선물세트’ 선보인다.

삼원가든이 출시한 선물세트는 최상급 한우 등심을 비롯해 생갈비, 양념갈비, 한우 불고기 등으로 구성돼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한우 선물세트’와 ‘양념갈비 선물세트’, ‘실속 선물세트’, ‘육포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한우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 한우만을 엄선했다. 최상급의 한우와 삼원가든의 전통이 만나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양념갈비 선물세트’는 한국 전통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양념갈비만으로 구성되었으며, 남녀노소 좋아하는 불고기가 포함된 ‘실속 선물세트’도 있다.

이외에도 삼원가든은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육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포 선물세트’는 삼원가든 전통의 맛을 집약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매운 불갈비 맛과 순한 갈비 맛이 있다.

선물세트의 모든 육류는 43년 동안 지켜온 삼원가든만의 노하우인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등으로 손질해 포장되었다. 따라서 별다른 손질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주문 받은 당일 작업해 신선도가 유지된 채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은 삼원가든이 특허 받은 갈비 제조방법으로 고기의 육질이 한층더 부드러워져 식감이 좋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고품격 선물세트는 9월 14일까지 삼원가든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전국(도서, 산간지역 제외)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삼원가든 매장이나 삼원가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삼원가든 43년의 모든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선물하는 이가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이 가득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이전에 미리 준비하여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