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BBQ 설 선물세트는 엄선한 원재료와 BBQ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온, 오프라인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 및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구성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명절 선물에 걸맞은 품격과 만족도를 담아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든든한 세트, 탕과 치킨, 간편식을 함께 담아 한 끼 식사로도 즐길 수 있는 황금한상 세트, 신메뉴까지 폭넓게 담은 프리미엄 구성의 감사명가 세트로 출시됐다.
든든한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포함해 콘소메 안심치킨, 오븐구이 닭다리(자메이카) 등 총 5종 제품을 담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황금한상 세트는 바로 치킨강정(순한맛), 진육수 닭곰탕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
감사명가 세트는 참나무향 훈연치킨, 부드럽고 촉촉하닭(자포네소스맛), 진육수 닭개장, 춘천식 닭갈비 떡볶이 등 총 13종을 담아 선물의 격을 높였다.
BBQ 설 선물세트는 BBQ 공식 온라인몰(BBQ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구성과 배송 정보는 BBQ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설 명절은 함께 모여 한 끼를 나누는 시간이 더욱 소중한 시기”라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든든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