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추추 치킨 스테이크의 흥행을 기념해 치킨 먹으면 금 주는 아조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를 통해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 이후 이어진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기획고, 최근 공개된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광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신제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 감사의 의미를 더하고자 순금 10돈을 포함한 대규모 시상이 결합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페이지에서 화면 속 추성훈에게 추추 치킨 스테이크 주기 버튼을 클릭하면 캐릭터의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레벨 0부터 10까지는 별도의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도달 단계에 따라 굽네 공식 앱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최대 6,000원까지 지급되고, 이후 단계부터는 카카오톡 링크 공유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해당 친구가 페이지에 방문할 때마다 추가 레벨업이 가능하다.
최고 단계인 레벨 26 대단한 아조씨에 도달한 참여자에게는 이번 행사의 핵심 경품인 1등 순금 10돈(1명), 응모권이 부여되며, 이와 별개로 한 번이라도 친구를 초대하면 2등 아이폰 17 Pro(3명), 3등 굽네치킨 22,000원권(100명) 추첨 대상에 자동 응모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여는 첫 이벤트인 만큼, 신제품을 맛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행운으로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