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닭가슴살 치밥·볶음밥, 누적 100만팩 돌파…간편식 시장 ‘핫 셀러’ 등극

  • 등록 2025.12.11 08:5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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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소스·직화 공법으로 차별화…치밥 3종·볶음밥 6종까지 9종 라인업 완성
곤약잡곡·식단관리 제품군 확대…11일 자사몰 원데이 특가로 3종 7팩 11,900원 판매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홍경호)이 간편식 닭가슴살 치밥&볶음밥이 올해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 흥행의 비결은 조리가 간편하면서도 영양 균형을 갖춘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한 데 따른 결과라고 굽네몰은 설명했고, 닭가슴살 치밥&볶음밥은 2018년 치밥 열풍을 일으켰던 굽네치킨의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소스를 활용한 치밥 2종과 김치볶음밥 등 총 3종으로 첫선을 보인 가운데 차별화된 굽네 시그니처 치킨 소스와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구현한 고슬고슬한 식감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굽네몰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라인업을 강화하며 총 9종(치밥 3종, 볶음밥 6종)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지난 7월에는 식단 관리형 제품인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굽네 볶음밥 시리즈는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4분이면 완성돼 직장인∙1인 가구는 물론 간편하게 가족 식사를 준비하려는 주부층에도 적합하다. 

 

아울러 11일 자사몰에서 닭가슴살 치밥&볶음밥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으로 3종 7팩을 할인가 1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굽네몰 관계자는 “’닭가슴살 치밥&볶음밥’은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굽네몰 간편식 카테고리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최근 건강 간편식이 식단 관리를 넘어 일상식으로 자리 잡는 흐름에 발맞춰, 꾸준히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노태영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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