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 듀먼(대표 정수철)이 반려견의 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영양 케어 화식 ‘듀먼 케어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듀먼 케어플러스는 반려견 주요 질병 TOP3에 해당하는 관절, 피부, 눈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화식으로 이번 신제품은 듀먼의 기존 화식의 우수한 기호성에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영양 밸런스를 강화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닭가슴살&상어연골’,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태&피쉬콜라겐’,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어&루테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상어연골에는 관절 조직 강화를 위한 상어연골을 비롯하여 보스웰리아, 초록입홍합, MSM 등 관절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고 명태&피쉬콜라겐에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피쉬콜라겐을 비롯하여 히알루론산, 정제어유분말, 클로렐라 등 피부, 피모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연어&루테인에는 눈 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을 비롯해 베타카로틴, 비타민c, 결명자 등을 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듀먼 케어플러스 제품의 신선도 유지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조 즉시 급속 냉동 처리한다.
듀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먼몰에서 2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1차는 오는 11월 3일까지로 10일 체험팩을 61% 할인된 8,900원(팩당 890원)에 구매할 수 있고, 2차는 11월 4일부터 10일까지 30팩 골라담기를 56% 할인된 29,700원(팩당 990원)에 제공한다.
일반 구매 시 듀먼몰에서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7% 할인 혜택을 받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듀먼은 보호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반려견의 관절, 피부,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화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