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서울우유의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출시한다.
던킨의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은 토핑과 요거트를 함께 먹는 ‘비요뜨’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최근 젊은 소비자층의 요거트 플레이버에 대한 선호와 다양한 재료를 토핑해 먹는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은 요거트볼을 형상화한 타르트 모양의 도넛 중앙을 상큼한 요거트 필링으로 채운 제품으로, 필링 위에 초코링과 미니 초콜릿 스푼을 토핑해 떠먹는 요거트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도넛 위에 올라간 미니 초콜릿 스푼으로 요거트 필링과 토핑을 함께 먹으면 ‘비요뜨’를 도넛으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상큼한 요거트에 달콤한 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비요뜨’를 도넛으로 재해석해 특색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폭신하고 달콤한 도넛에 상큼한 요거트의 맛과 바삭한 토핑의 식감을 더해 보는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