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오는 8일까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현대성우리조트에서 진행되는 ‘EXR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 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EXR 윈터 페스티벌’은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EXR이 겨울철 대표 스포츠인 스노보드를 활용한 지빙(Jibbing)대회 개최를 비롯해 일반인들도 함께 즐기는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매년 겨울 실시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사인 현대약품은 대회 기간 동안 참가자 및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에서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AG 성분이 함유된 피부 파트너 음료 ‘미에로 뷰티엔’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김선아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2011 디지틀조선일보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먹는 기미치료제 ‘더마화이트정’ 제품 홍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부문 마케팅팀 유재영 팀장은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성분은 피부 진피를 형성하는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미에로 뷰티엔은 스키나 스노보드 등 운동량이 많은 활동 후 갈증을 해소할 수 있고, 찬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또 "스키장의 자외선 강도는 여름철 해수욕장의 모래밭보다 4배 이상이나 높고, 하얀 눈의 자외선 반사량은 85%에 달해 스키장을 다녀온 후 자외선 노출로 인한 기미나 주근깨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겨울철을 즐길 수 있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