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해 1월부터 다양한 커피 정보와 문화를 고객과 공유하는 소식을 담은 월간 웹진 ‘마이 스타벅스(My Starbucks)’를 발간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웹진은 역대 스타벅스 커피 대사 및 스타벅스 아·태 지역 홍보 담당자 등 내부 필진과 함께 다양한 외부 전문가들의 기고도 함께 실어 커피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이 스타벅스 창간호는 올해 스타벅스 커피 대사 김양진씨가 전하는 ‘코모도 드래곤’ 커피원두 이야기, 외화 번역가 이미도씨가 전하는 커피와 영화 에세이, 포커스 박영순 부국장이 전하는 커피의 건강학, 70년대의 홍콩을 경험할 수 있는 스타벅스 ‘더들 스트리스’ 매장 과 ‘마이 스타벅스 모멘트’, ‘스타벅스 셰어드 플래닛’ 등 6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웹진은 스타벅스의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과 스타벅스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에게 매월 초 이메일로 전달된다.
스타벅스의 월간 웹진을 받아보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홈페이지(www. istarbucks.co.kr)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커피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이메일 웹진 발간을 통해 모바일과 인터넷을 매개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